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유머모음

패스트푸드 직원이 직접 말하지 않는 비밀 8가지

럭키맨 운수 2017. 8. 28. 15:39

 

패스트푸드 직원이 직접 말하지 않는 비밀 8가지입니다.

 

# 즉시 조리되는 햄버거

햄버거를 준비하는 시간은 약 30초. 거진 냉동된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 빨리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

음식을 덜 씹을수록 더 많이 먹게 된다는 사실을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아는 일이다.

일반 식당에서 15회 씹은 후 음식을 삼키는 것에 비해 패스트푸드는 평균이 12회라고 한다.

그래서 패스트푸드를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다고 느꼈을 것이다.

 

# 식욕을 증가시키는 색상

패스트푸드 체인에서는 빨간색과 노란색이 빠지지 않는다.

 

# 더 많은 것을 파고 싶어한다.

사람들의 85%가 패스트푸드점의 직원들이 다른 것이 필요하냐고 질문했을 때 원래 의도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문한다고 한다.

이러한 색상은 잠재 의식속에서 식욕을 증가시키고 먹는 것을 멈추지 않게 하는 효과를 가진다.

 

# 구운 고기는 사실 '향'맛이다.

패티는 공장에서 준비된 냉동식품인데, 고기가 구워진 것처럼 느껴지기 위해 종종 인공적인 연기향을 추가한다.

 

# 건강하지 않은 샐러드

패스트푸드점의 샐러드는 첨가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사실상 칼로리가 높다. 샐러드 드레싱에 들어가는 재료는 직원들에게도 비밀이라고.

 

# 스티로폼 컵에 제공되는 커피

대부분 패스트푸드점에서 일회용 컵으로 스티로폼 컵을 제공하는데 여기에 뜨거운 액체가 들어가면 신경 계통에 영향을 주어 우울증을 유발하고 집중력을 저하시키는 화학 물질이 발생한다.

 

# 건강하지 않은 계란

패스트푸드점의 아침 식사의 재료로 사용되는 계란은 실제 계란과 "혼합물"이 들어 있다. 그것은 글리세린.

디메틸 폴리실록산(실리콘 형태)과 식품 첨가물 E552의 혼합물. 건강을 생각한다면 귀찮더라도 집에서 직접 요리해 먹는 것이 좋다.

 

출처: Hub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