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IBM 클라우드 웨비나 - 개방형 AI 플랫폼으로 AI의 미래를 준비하세요!

럭키맨 운수 2019. 1. 25. 21:31

 

매달 만나는 IBM 클라우드 웨비나

IBM Cloud LIVE

 

개방형 AI 플랫폼으로 AI의 미래를 준비하세요!

 

오늘날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 과제로 AI가 자리매김하면서 AI 트랜스포메이션의 속도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AI가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의사결정 과정은 이른바 블랙박스 방식이기 때문에, AI의 의사 결정 방식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AI가 제안하는 결과물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고민 역시 깊어지고 있습니다.

 

금번 웨비나에서는 AI의 의사 결정 과정의 편향성을 감지하고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도와주는 IBM AI OpenScale을 소개합니다. AI 모델이 적용된 시스템이나 운용 환경에 관계 없이 AI의 End-to-End를 운영하고 관리해주는 개방형 플랫폼을 통해, 귀사의 AI 매커니즘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투명하게 관리하며, AI 의사결정의 공정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점검해 보시길 바랍니다.

 

기업내 AI 도입을 촉진시키고 AI 성과 향상을 위한 통찰력을 얻길 희망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행사 일시: 2019년 1월 31일(목) 14:00~15:00

• 참가비: 무료

• 참가 방법: 행사 당일 시작 시간에 맞춰, 사전 등록하신 등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웨비나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 등록 및 문의: 한국IBM 마케팅 총괄본부 mktg@kr.ibm.com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AI OpenScale 소개

14:40-15:00 LIVE Q&A

 

참여 이벤트

 

웨비나를 함께 하신 후,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질문 이벤트

 

웨비나 진행 시 질문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웨비나 안내

 

- 사전 등록하신 분들에 한해 웨비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 웨비나 사전 등록 시 정확한 회사명, 성함, 이메일 주소, 연락처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IBM 클라우드 웨비나 - 개방형 AI 플랫폼으로 AI의 미래를 준비하세요!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