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IBM 클라우드 웨비나 - 알아두면 쓸데 많은 관리형 컨테이너, IBM 쿠버네티스(IKS)

럭키맨 운수 2019. 3. 19. 04:43

 

매달 만나는 IBM 클라우드 웨비나

IBM Cloud LIVE

 

알아두면 쓸데 많은 관리형 컨테이너, IBM 쿠버네티스(IKS)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다양한 오픈소스 기술이 성숙되어 있는 가운데, 특히 컨테이너와 쿠버네티스 기술은 2019년에도 활발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컨테이너 시장은, 2021년까지 매년 35% 가량 고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로의 트랜스포메이션에서 컨테이너/쿠버네티스의 장점은 빛을 발합니다.

 

컨테이너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의 대세인 쿠버네티스는 오픈소스이기 때문에 직접 설치해 사용이 가능하지만, 쿠버네티스를 설치하고 운영함에 있어 지속적인 관리는 쿠버네티스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단연코 고려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이에, IBM Cloud LIVE 웨비나에서는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컨테이너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매니지드 환경을 제공하는 IBM 클라우드 쿠버네티스 서비스(IKS)를 설명하고, 경쟁사 대비 차별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컨테이너 기반 클라우드 앱을 개발하거나, 클라우드에서 컨테이너 환경을 고려 중이지만 보안 및 멀티 테넌트 환경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웨비나를 통해 전문가 관리와 수준 높은 고가용성 쿠버네티스 클러스터, IBM 클라우드 쿠버네티스 서비스(IKS)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행사 일시: 2019년 3월 22일(금) 14:00~15:00

• 참가비: 무료

• 참가 방법: 행사 당일 시작 시간에 맞춰, 사전 등록하신 등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웨비나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 등록 및 문의: 한국IBM 마케팅 총괄본부 mktg@kr.ibm.com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손쉬운 관리형 컨테이너 IBM 쿠버네티스

                 - 왜 컨테이너인가?

                 - IKS (IBM Cloud Kubernetes Service) 소개

                 - 차별점

14:40-15:00 LIVE Q&A

 

참여 이벤트

 

웨비나를 함께 하신 후,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질문 이벤트

 

웨비나 진행 시 질문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웨비나 안내

 

- 사전 등록하신 분들에 한해 웨비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 웨비나 사전 등록 시 정확한 회사명, 성함, 이메일 주소, 연락처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IBM 클라우드 웨비나 - 알아두면 쓸데 많은 관리형 컨테이너, IBM 쿠버네티스(IKS)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