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IBM 클라우드 웨비나 - 알아서 다 해주는 H2O. Driverless AI

럭키맨 운수 2019. 2. 15. 19:41

 

매달 만나는 IBM 클라우드 웨비나

IBM Cloud LIVE

 

머신러닝 전문가가 왜 필요한가요? 알아서 다 해주는 H2O. Driverless AI가 있는데!

 

많은 기업에서 AI 활용을 실현하고자 하지만 인력 부족, 긴 개발 기간 그리고 신뢰성의 문제로 겪고 있는 많은 어려움과 문제점을 모두 해결해주는 H2O. 드라이버리스 AI를 이미 이베이(ebay)를 포함한 Fortune 500대 기업 기운데 절반 이상이 사용하여 몇 개월이 걸리던 작업을 단 몇 분 만에 신속하게 수행하여 기업의 새로운 과제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AI 활용 및 머신러닝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첫째, 전문 지식 NO, 데이터사이언티스트 필요 NO

H2O. Driverless AI는 머신러닝 알고리즘의 원리를 배울 필요도 없으며 데이터사이언티스트 없이도 대부분 기업에서 사용하는 엑셀 등의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를 이용하여 데이터 분석과 예측을 제공합니다.

 

둘째 AI와 머신러닝의 결과를 정확하게 완성

기존의 AI나 머신러닝이 내놓은 결과에 대한 근거를 논리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한계를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설명과 해석을 제공해 AI의 공정성과 정확성을 완성시켜 주기 때문에 사기 방지, 수요 예측, 고객 분석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 행사 일시: 2019년 2월 26일(화) 14:00~15:00

• 참가비: 무료

• 참가 방법: 행사 당일 시작 시간에 맞춰, 사전 등록하신 등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웨비나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 등록 및 문의: 한국IBM 마케팅 총괄본부 mktg@kr.ibm.com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H2O. Driverless AI 플랫폼 소개와 시연

                 - 머신러닝 기법 자동 수행 원리 / Kaggle dataset을 이용한 트레이닝 결과

                 - 금융 및 제조 등 다양한 업무 활용 사례

14:40-15:00 LIVE Q&A

 

참여 이벤트

 

웨비나를 함께 하신 후,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질문 이벤트

 

웨비나 진행 시 질문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웨비나 안내

 

- 사전 등록하신 분들에 한해 웨비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 웨비나 사전 등록 시 정확한 회사명, 성함, 이메일 주소, 연락처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IBM 클라우드 웨비나 - 알아서 다 해주는 H2O. Driverless AI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