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Microsoft Ignite The Tour 서울

럭키맨 운수 2019. 3. 3. 18:45

 

Microsoft Ignite The Tour

Learn. Explore. Connect.

 

심화 기술 교육을 통해 새로운 코딩 방법과 클라우드 인프라의 최적화, 기업의 현대화에 대해 알아보세요.

(https://www.microsoft.com/ko-kr/ignite-the-tour/seoul)

 

Microsoft는 Microsoft Ignite | The Tour의 개최를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는 4월 3일-4일 이틀 동안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개발자 및 IT 전문가분들을 위해 무료로 제공되며 기술 관련 새로운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 학습의 장이 될 것입니다.

Microsoft는 이번 행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행사 참가를 위한 등록 신청이 이제 여기에서 가능합니다.

 

참가자 여러분은 최신 클라우드 기술을 확인하고 새로운 영역에서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앱 개발이나 최적화 솔루션 제공과 같은 업무 담당 여부와 상관없이, 이틀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풍성한 정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귀하께서는 여러분의 기술과 전문성을 발전시키고 새로운 도전에 맞서는데 필요한 도움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일시: 2019년 4월 3일(수)~4월 4일(목) 08:00~18:00

• 장소: 코엑스 컨벤션센터

 

귀하께서 이번 행사에서 최고의 학습 경험을 얻으실 수 있도록 맞춤형 학습 과정을 수립하세요.

일단 귀하께서 해당 학습 과정을 선택하시면, Microsoft는 귀하께서 원하시는 학습 목표가 달성될 수 있는 교육 과정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전문가가 주도하는 5개의 교육과정에 따라 각각의 학습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주제는 심도있게 다뤄질 것입니다. 또한 귀하가 이미 정한 학습 과정에 추가적으로 세션을 선택하여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실 수있고, 학습 과정을 좀 더 맞춤형으로 정교히 계획할 수 있습니다.

아래 참가자 여러분 모두를 위해 귀중한 정보가 있습니다.

 

여기 Microsoft의 웹사이트에서 전체 학습 과정 리스트를 확인해보세요.

 

- Azure 기본지식

- Azure 하이브리드 환경구축과 유지관리

- 클라우드용 애플리케이션 구축하기

- 모던 데스크톱 배포하기

- Microsoft 365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통합

- 기업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기

- 클라우드로 애플리케이션을 마이그레이션하기

-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 운영

- 기업의 팀워크 최적화하기

- 기업의 보안 강화

 

또한 다음과 같이 더 많은 것들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 100개 이상의 심도있는 세션과 실습 워크샵을 통해 클라우드 개발, 데이터, IT,비즈니스 인텔리전스의 미래에 대해 확인하세요.

- Microsoft 엔지니어들과 1대1로 만나 그동안 가장 궁금하셨던 점들에 대해 질문하고그에 대한 해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참석자 여러분을 위해 Microsoft가 마련한 네트워킹 이벤트, 제품 시연장, 참석자 모임,사용자 그룹, 미팅 등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셔서

  의미있고 즐거운 커뮤니티 활동시간을 보내세요.

 

지금 바로 등록하시고 이번 행사에 꼭 참석해주세요. Microsoft는 행사장에서 여러분을 만나뵙기를 희망합니다!

 

Microsoft Ignite The Tour 서울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