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오직 제조업에만 드리는 특별한 클라우드 제언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9. 3. 10. 13:35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베스핀글로벌, 자이오넥스가 3월 21일 대륭서초타워 16층 라운지에서 SCM(Supply Chain Management) 솔루션과 클라우드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고민하고 계신 제조업을 모시고, 실제 케이스를 통한 실용적인 도입 방안과 효과를 공유합니다.

(http://www.bespinglobal-azure.com/index.html)

 

Industry Seminar Series I. MANUFACTURING

오직 제조업에만 드리는 특별한 클라우드 제언

 

2019년도 가트너, IDG, 한국 IDC 등 많은 컨설팅/리서치 업계는 클라우드에 기반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 IoT/머신러닝 등을 핵심 IT 키워드로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는 더 이상 특정 업계에만 해당되는 단순한 마케팅 버즈가 아니며, 기업이 실제 비즈니스에 도입하여 효과를 창출하는 필수 요소로 자리잡았습니다.

 

제조업에도 클라우드의 바람은 불고 있습니다. 제품 기획부터 생산 관리, 판매 운영 계획에 이르는 공급망 관리의 전 과정은 물론, 제품 라이프 사이클 관리, 글로벌 시장으로의 비즈니스 확장까지 클라우드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지속적인 제조 운영(Operation) 경쟁력 향상을 통한 생산성 향상과 비용 절감도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보다 빠르고 쉽게 실현이 가능해집니다.

 

본 세미나에서는 SCM(Supply Chain Management, 선진 공급망 관리) 솔루션과 클라우드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고민하고 있는 제조 기업을 모시고, 실제 케이스를 통한 실용적인 도입 방안과 효과를 공유합니다. 부디 참석하셔서 SCM, 클라우드 및 IT 솔루션 관련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고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기회를 만나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3월 21일(목) 15:00~19:00

• 장소: 대륭서초타워 16층 라운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27 대륭서초타워 16층)

• 대상: SCM, 클라우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관심 있는 모든 제조 기업

• 주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베스핀글로벌, 자이오넥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세미나는 제조기업을 위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베스핀글로벌, 자이오넥스가 무료로 진행합니다.

- 세션 종료 후 네트워킹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녁 식사가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세미나 종료 후 설문지를 제출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본 세미나는 주차 지원이 어렵습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오직 제조업에만 드리는 특별한 클라우드 제언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