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지금까지 이런 쿠버네티스 웨비나는 없었다 이것은 웨비나인가 데모인가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19. 3. 7. 15:32

 

3월 6일 진행된 마이크로소프트 웨비나 - 지금까지 이런 쿠버네티스 웨비나는 없었다 이것은 웨비나인가 데모인가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에러로 인해 동영상이 원활하게 재생되지 않아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다시 보기 링크를 통해 시청 부탁드립니다.

 

편하신 시간에 관련 내용을 다시 살펴보실 수 있도록 발표 자료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는 링크와 참고 자료 링크를 하단에 보내드립니다.

 

발표자료 다운로드

 

예정되어 있는 Azure 웹 세미나 및 이벤트 일정도 함께 공유드리오니,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이런 쿠버네티스 웨비나는 없었다. 이것은 웨비나인가 데모인가 웨비나 다시보기

KO-WBNR-SlideDeck-Containerinnovation-MCW0011828.pdf
3.4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