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동영상모음

[2009] M.C the Max(엠씨 더 맥스) - 사랑의 시

럭키맨 운수 2009. 2. 24. 14:58

 

 

MC THE MAX 팬이라면 잊을수 없는 생생한 2007년 Live콘서트 실황. 그 생생한 추억의 Live실황을 담은 Live CD와 DVD를 단 하나의 패키지로 만납니다!

 

새롭게 제작된 2007년 MC THE MAX CONCERT “월아무적”(“MOON CHILD”) 현장의 Live음반과 “월아무적 DVD” 가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2009년 2월 19일 출시되었습니다. 라이브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정규음반보다 더욱 리얼한 느낌의 트랙들로 가득찬 이 라이브 실황 음반 과 DVD는 엠씨더 맥스의 팬이라면 언제든 듣고 볼수있는 귀중한 소장가치의 앨범이 될 것이며, 한번 듣고 패키되거나 사장되는 앨범들과는 달리 더할나위 없이 간직하고픈 패키지가 될 것입니다.

 

또한 락밴드만이 가질수 있는 라이브의 진정한 멋을 느낄수 있는 앨범입니다.

 

한참을 앓고 있죠 사랑한단 뜻이예요
이 사랑을 깨달은 순간은 제 인생에 젤 힘든 날이였죠

피할 수 없어 부딪힌 거라고
비킬 수도 없어 받아들인 거라고
하지만 없죠 절 인정할 사람
세상은 제 맘 미친 장난으로만 보겠죠

바람이 차네요. 제 얘기를 듣나요.
저 같은 사랑 해봤던 사람 혹 있다면은 절 이해할테죠

단념은 더욱 집착을 만들고
단념은 더욱 나를 아프게 하고
어떻게 하죠 너무 늦었는데
세상과 저는 다른 사랑을 하고 있네요

피할 수 없어 부딪힌 거라고
비킬 수도 없어 받아들인 거라고
하지만 없죠 절 인정할 사람
세상은 제 맘 미친 장난으로만 보겠죠

담배도 없네요 달도 쓸쓸하네요
저 같은 사랑 시작한 사람 혹 있다면은 도망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