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스마트 시티의 성공적인 운영 관리를 위한 IBM 지능형 인프라 플랫폼 소개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9. 6. 14. 13:47

 

한국IBM은 6월 19일 롯데시티호텔 대전 루비홀 1층에서 스마트 시티의 성공적인 운영 관리를 위한 IBM 지능형 인프라 플랫폼 소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http://wr_20e2c31.reach.ibmcognos.net/shareemailproblem.phtml?sitemid=15480360)

 

초청의 글

 

4차 산업혁명의 지능정보기술을 적용한 디지털 친환경 생태계로 구성된 스마트 시티가 핵심 플랫폼으로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스마트 시티 플랫폼은, 시민을 포함한 도시·스마트 헬스·스마트 교통 등 다양한 서비스와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빅데이터로 구성되어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한 지능형 인프라의 거대한 네트워크 구조를 갖게 됩니다. 2020년에 150조 원 이상의 규모를 갖게 될 스마트 시티 산업 시장은 이미 현 정부에서도 4차 산업혁명의 핵심 동력으로 설정하고, 기술 개발과 관련한 업계 경쟁력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IBM에서는 스마트 시티 제1의 도시 - 대전을 시작으로, 국내 스마트 시티의 현황 및 기업들의 전략 방향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을 비롯하여, 스마트 시티 사업을 대비하고 실제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능형 인프라 플랫폼 솔루션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준비하였습니다.

 

모쪼록 귀한 시간 내시어 현재 준비하시는 스마트 시티 사업의 IT 인프라 단계에서의 솔루션을 검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19년 6월 19일(수) 13:30~17:00

• 장소: 롯데시티호텔 대전 루비홀 1층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록 및 문의

 

한국IBM 담당 영업대표 Tel. 02-3781-7114 / Email. mktg@kr.ibm.com

 

- 행사에 참석하신 분들은 주차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꼭 사전등록 부탁드립니다.

- 한국IBM은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준수 및 실천에 앞장섭니다. 참석자분들의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스마트 시티의 성공적인 운영 관리를 위한 IBM 지능형 인프라 플랫폼 소개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