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Next Gen 보안 솔루션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9. 7. 6. 18:00

 

한국IBM과 유니포인트, 가이온은 7월 16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5층 파크볼룸 1에서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Next Gen 보안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초청의 글

 

오는 7월 16일(화),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여러분들을 모시고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Next Gen 보안 솔루션 세미나 행사를 진행합니다. 세계 기업 보안 회사인 IBM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보안 위협을 쉽고 빠르게 분석, 대응하는 방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많은 기업은 이미 많은 예방, 탐지에 집중된 보안 솔루션을 도입,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협이 고도화되는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대책이지만 이에 따라 보안담당자가 분석, 대응해야 하는 업무 또한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매일 수백건 이상 발생하는 보안 경보를 가시화하여 발생 원인 및 경과를 쉽게 분석하고, 보안 사고 대응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기존 업무에 혁신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방안을 제언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참석하시어 보안 위협에 대처하는 방안을 향상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시는 자리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7월 16일(화) 15:30~19:00

• 장소: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파크볼룸 1(5층)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행사 안내

 

- 행사 당일 무료 주차 지원이 가능합니다.

-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반드시 사전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본 행사는 초청된 고객에 한해 진행되므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김영란법 대상 고객의 참석이 제한될 수 있사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행사 문의

 

- 가이온 김안정 차장 Email. aj@gaion.kr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Next Gen 보안 솔루션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