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IBM Cloud Innovation Symposium

럭키맨 운수 2019. 11. 6. 18:23

 

한국IBM은 11월 1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파르나스 오키드룸에서 IBM Cloud Innovation Symposium을 개최합니다.

 

디지털 혁신의 성공을 위한 차세대 클라우드로의 여정

IBM Cloud Innovation Symposium

 

Bulid once, Innovate Anywhere, More Freely!

 

많은 기업들은 급변하는 시장과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응하여 디지털 혁신을 가속할 수 있는 동력으로서, 클라우드를 활용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현재 기업 워크로드 중 20% 수준만이 클라우드로 전환되었으며, 80%의 중요 애플리케이션은 여전히 기존 환경에 머물러 있습니다. 향후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패는, 이 80%의 중요 애플리케이션을 어떻게 클라우드 기반으로 현대화 할 것인가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열정적인 개발자와 파트너의 방대한 개방형 생태계를 활용하여, 어디서든 혁신하고 벤더 종속성을 탈피하여 유연하고 안전하게 엔터프라이즈 급 운영을 가능케 하는 오픈 클라우드 플랫폼이 필수 요소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이에 IBM에서는, 국내 금융, 통신, 유통 등 주요 산업의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혁신 사례와 함께, IBM이 인수 합병한 레드햇 기반의 IBM 차세대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기업의 중요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요건을 처리하기 위한 최상의 차세대 아키텍처와 접근 방법론을 선보입니다. 또한 온프레미스, 프라이빗, 퍼블릭, 어떤 인프라에서도 안전하게 워크로드를 구축, 운영, 관리할 수 있게 하는 IBM의 개방형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플랫폼인 IBM Cloud Paks와 클라우드의 활용 목적별 유즈케이스 및 사례, 적용된 최신 기술을 고찰해 봅니다.

 

본 행사에 참석하셔서 기업이 클라우드 역량을 내재화하며 스타트업의 속도로 혁신하고 엔터프라이즈 급으로 확장할 수 있게 해주는 IBM Garage 방법론부터,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AI와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데이터의 현대화,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까지 차세대 클라우드에 대한 A부터 Z까지를 알아보시고, 귀사의 클라우드 여정을 점검해 보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일시: 2019년 11월 15일(금) 09:00~14:10

• 장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파르나스 2층 오키드룸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후원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행사 안내

 

- 김영란법 해당 고객은 등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행사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주차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꼭 사전등록 부탁드립니다.

- 한국IBM은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준수 및 실천에 앞장 섭니다.

 

등록 및 문의

 

- 한국IBM 마케팅총괄본부 mktg@kr.ibm.com

 

IBM Cloud Innovation Symposium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