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2020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을 위한 IBM 인텔리전스 보안 전략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9. 11. 21. 21:57

 

메타넷티플랫폼(Metanet Tplatform)은 12월 4일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 아라룸에서 2020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을 위한 IBM 인텔리전스 보안 전략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초청의 글

 

안녕하십니까? 현재 많은 기업들은 비즈니스 워크로드를 클라우드와 IoT로 확대함에 따라 똑똑한 보안관제 시스템에 대한 도입 요건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보안관제 서비스 및 보안관리 분야에서도 AI 도입을 통하여,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보안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 보안 담당자들의 업무부담을 줄이고, 동시에 AI 기술과 위협 인텔리전스를 결합시켜 진화하고 있는 외부 공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번 12월 4일,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될 세미나에서는 고도화되고 있는 사이버 위협 대응 방안에 대한 전략 및 시큐아이 사례 발표들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제언들을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19년 12월 4일(수) 15:00~17:00

• 장소: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 아라룸(6층)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행사문의

 

메타넷티플랫폼 정지원 이사 Email. j1@metanet.co.kr

 

- 행사 준비 사정에 따라 아젠다 일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정성껏 마련한 기념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 자가 차량 이용자께서는 호텔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주차)

 

2020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을 위한 IBM 인텔리전스 보안 전략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