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6월 1일 구매한 김전일 37세의 사건부 5권

럭키맨 운수 2020. 6. 19. 11:08

 

4월 10일 김전일 37세의 사건부 4권이 출간되고서 5권은 예정대로 5월 25일 발매되었습니다. 이번 사건은 전편 4권에서 다루었던 교토 사건의 후반부 완결편입니다. 희생자가 전편들보다 훨씬 많이 나왔는데요, 과연 열려진 밀실 트릭은 어떻게 풀고 범인은 과연 누구인지 5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전일 37세의 사건부는 소년탐정 김전일을 잇는 정식 후속작이며 일본에서 2018년 1월 23일부터 격주간지인 이브닝에서 연재 중입니다. 단행본 정가는 1권부터 5,5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교토 화도가 편 완결!!

그리고 무대는 악연에 찬 하코다테로!!

 

37세 김전일은 작은 PR회사에서 일하는 초라한 월급쟁이. 출장으로 김전일과 그의 후배 하야마 마린은 교토 아카이케류 화도 종가인 쿄고쿠 가를 찾아가는데, 쿄고쿠 가의 미인 쌍둥이 자매가 참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리고 또 다른 피해자가―. 더 이상 수수께끼를 풀고 싶지 않은 아재 김전일은 과연 교토에 도사리고 있는 ‘마물’을 파헤칠 수 있을 것인가?!

 

지난 줄거리

 

김전일(37세)은 초라한 월급쟁이. 일 때문에「우타시마」를 찾아갔다가 흉악한 사건을 해결하는데, 알고 보니 그 사건은 숙적 타카토 요이치가 조종한 것이었다. '더 이상 수수께끼는 풀고 싶지 않은' 김전일은 또 다시 싸움에 투신하게 될 것인가―? 출창차 교토로 내려간 김전일과 마린. 그런데 클라이언트인 화도 종가 쿄고쿠 가의 미인 자매가 참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또 다시 3번째 인물에게도 마수가―. 타임리밋인 새벽 전까지 김전일은 과연 수수께끼로 점철된 밀실 살인을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 교토 미인 화도가 살인사건 -

 

File 33 끝나지 않는 참극

File 34 거짓 유서

File 35 3개의 힌트

File 36 보이지 않는 징검돌

File 37 '머리'가 있는 곳

File 38 진짜 사쿠라코

File 39 교토에 작별을 고하며

 

- 하코다테 웨스턴호텔의 새로운 살인 -

 

File 40 이진칸 호텔, 또 다시

 

 

다음 6권에서 김전일과 악연이 깊은 이진칸 호텔에서의 사건이 기대됩니다. 김전일 37세의 사건부에 관한 상세한 설명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소식은 JUMP☆코믹스, 아이큐점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wiqjum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