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레노버 웨비나 - 생산적인 업무 환경과 엔드포인트 보안을 위한 Lenovo Solution Day

럭키맨 운수 2021. 9. 9. 10:10

 

생산적인 업무 환경과 엔드포인트 보안을 위한 Lenovo Solution Day

 

원격근무와 유연 근무가 보편화됨에 따라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맞춰 기업들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적합한 기술을 도입해야 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직원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직원들의 만족도 향상시켜 생산성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변화한 업무 환경만큼 인터넷, USB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악성코드는 디바이스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엔드 포인트 보안의 필요성은 갈수록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디바이스의 모든 라이프 사이클 단계를 포괄하는 레노버의 서비스와 엔드포인트 보안을 위한 차세대 보안 솔루션 SentinelOne에 대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지금 웨비나에 등록하셔서 생산적인 업무환경을 위한 레노버와 SentinelOne의 인사이트를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1년 9월 9일(목) 10:00~11:00

• 발표자: 전정수 이사 / 한국레노버, 박정수 이사 / SentinelOne

• 사회자: 고우성 지식PD / 토크아이티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10:15 변화하는 업무 환경을 위한 Lenovo Services 소개 - 전정수 이사(한국레노버)

10:15-10:45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 차단을 위한 자율형 AI기반 보안 솔루션 - 박정수 이사(SentinelOne)

10:45-11:00 Q&A

 

Event

 

웨비나에 참여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참여하셔서 다양한 선물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Event 1. 설문 이벤트

설문에 참여하신 선착순 30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Event 2. 질문 이벤트

생방송 중, 좋은 질문을 해주신 3분께 레노버 100 스테레오 USB 헤드셋 증정

 

참여안내

 

- 본 세미나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무료로 제공됩니다.

-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과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방송 1시간 전부터 등록하셨던 링크로 접속 후 참여하시면 됩니다.

- 본 웨비나는 초청되신 회사와 고객 분들만 참여가능합니다.

 

레노버 웨비나 - 생산적인 업무 환경과 엔드 포인트 보안을 위한 Lenovo Solution Day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