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Workday Elevate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럭키맨 운수 2021. 9. 9. 12:07

 

워크데이(Workday)는 9월 9일 온라인 생중계로 Workday Elevate 디지털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합니다.

(https://www.workday.com/ko-kr/company/latest/events-webinars/elevate.html)

 

Workday Elevate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변화하는 환경, 새로운 시대 준비

 

Workday Elevate 디지털 익스피리언스에 초대합니다. 올바른 파트너가 함께한다면, 세상이 아무리 빠르게 바뀌더라도 한발 앞서 혁신에 이를 수 있습니다.

 

HR, IT 리더가 Workday 엔터프라이즈 관리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해 현재의 위기에 대처하고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는 방법을 Workday Elevate 디지털 익스피리언스에서 알아보세요. 유례없는 변화의 시대에 한발 앞서 혁신에 이르는 방법을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1년 9월 9일(목) 14:00~16:00

• 발표자: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최영미, 윤문석, 토니 박 리더 / 비바리퍼블리카(토스) 피플앤컬처(People & Culture)팀,

               김석훈 CTO / 이베이

 

선택형 맞춤 세션

 

다음과 같이 특별한 요구사항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습니다.

 

- Workday 기조 연설

변화하는 세상에서 앞서 나가고 Workday 솔루션으로 혁신의 속도를 높이는 방법에 관한 아이디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성공 사례

변화를 피하지 않는 정면 승부로 목표를 이루는 Workday 고객의 특별한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 전략과 비전 세션

업종을 불문하고 모든 비즈니스 리더가 최우선으로 집중해야 할 동향, 과제, 기회는 무엇일까요?

 

- 트렌드와 솔루션 세션

가장 시급한 비즈니스 과제 해결을 돕는 Workday HR, 재무, 계획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 Workday 솔루션 스포트라이트

현재의 위기에 대처하고 새로운 시대에 앞서 나가려는 기업을 위한 Workday 솔루션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Workday Elevate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