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전자신문 2021년 9월 비대면 CIO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21. 9. 9. 10:37

 

전자신문은 9월 9일 온라인 생중계로 전자신문 2021년 9월 비대면 CIO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http://www.cuvix.co.kr/etnews/cio_202109.html)

 

전자신문 2021년 9월 비대면 CIO 세미나

 

디지털 퍼스트 시대의 고객 경험 전략

 

안녕하십니까? Lead the Future 전자신문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비즈니스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고, 직원의 원격 근무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조직 전체가 디지털 기술을 중심으로 개편되고 있습니다.

 

변화에 애자일 하게 대응하는 기업 운영 및 고객과의 소통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기업에서 CX(고객 경험) 및 EX(직원 경험) 기술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는 상황에서 고객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편리하게 기업과 연결하게 하고, 각 부서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하며, 데이터 기반의 애자일 비즈니스 운영은 뉴노멀 시대에 반드시 필요한 3가지 핵심 CX 전략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신 CX 트렌드, 단계별 구축 프로세스, 헬프센터를 통한 고객 문의 감소방안, 상담원 업무 생산성 향상, 고객 데이터 분석 및 통찰력 획득 방안 등을 공유하고자 하오니 꼭 참석하시어 귀사의 CX 전략 수립에 인사이트를 가져가실 수 있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일시: 2021년 9월 9일(목) 10:20~11:30

• 장소: 온라인 세미나

• 주제: 디지털 퍼스트 시대의 고객 경험 전략

• 발표자: 김지현 대표 / Zendesk, 이수원 솔루션컨설턴트 / Zendesk

• 주최: 전자신문

• 후원: Zendesk

• 참가대상: CIO 및 그 외 CxO (CISO/ CDO/ CTO 등)와 CS/CX/IT/HR 부서 매니저 대상

• 참가비: 무료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09:20-10:20 로그인 및 사전 점검

10:20-10:40 Zendesk Overview & CX Trend - 젠데스크 김지현 대표

10:40-11:20 Zendesk를 통한 성공적인 CX 구축 전략 - 젠데스크 김지현 대표, 젠데스크 이수원 솔루션 컨설턴트

11:20-11:30 로드맵 및 마무리

 

행사안내

 

- 본 세미나는 무료행사로 진행되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사전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세미나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 본 방송은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어 방송 시청을 위해서는 크롬(Crome) 설치가 필요합니다.

- 방화벽 문제로 시청이 어려울 경우 모바일로 시청 가능합니다.

 

참가방법

 

- 행사 전일 및 당일(오전 9시) 참가자 이메일 및 휴대폰 문자로 참가 링크가 발송됩니다.

-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통해 로그인 하시어 시청하시면 되며, 이중 로그인은 되지 않습니다.

-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세미나 참석자 중 설문에 응답해주신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기프티콘)를 드리며, 추첨을 통해 20분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보내드립니다.

•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전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20명

 

문의처

 

- 전자신문 정보사업국 김태형 부장 02-2168-9643 / ge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