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9월 2일 구매한 명탐정 코난 101권

럭키맨 운수 2022. 9. 17. 00:33

 

1월 20일 명탐정 코난 100권이 출간 이후 언제 나오나 기다리던 중에 8월 25일 출간되었습니다. 나중에 알아서 9월 2일 101권을 구매했습니다. 이번 101권 구성은 100권과 마찬가지로 초판한정 부록이 제공되었는데, 전 귀여운 코난 아크릴 책갈피가 랩핑되어 있었습니다. 아크릴 책갈피도 받고 최고입니다. 검은 조직 이야기가 조금 들어가 있고 아무로가 제법 나오고, 오랜만의 괴도키드의 등장까지 더욱 재미있게 봤습니다.

 

책소개

 

초등학교에 묻힌 타임캡슐이 있는 장소의 힌트는… 미야노 아케미가 남긴 암호?! 코난은 소년탐정단과 암호에 도전한다!! 유명 프렌치 식당에서 울려 퍼지는 총성! 납치된 박사님을 추적하는 고난의 앞에 나타난 것은 ‘바람의 여신’ 그녀의 정체는- 그리고, 보물을 노리는 괴도 키드… 대치하는 것은- 아무로 토오루!

 

 

<Gosho AOYAMA>

 

안녕하세요. 아오야마입니다! 조금 시간이 지난 이야기입니다만, 어시스턴트인 네기시 군에게…

나 "이번 분기에 뭔가 재미있는 드라마라던가 있어?" 네기시 "눈이 불편한 여자아이와 불량아의 러브코미디가 인기있어요!" 나 "헤에~~… 제목이 뭐야?" 네기시 "분명히… 좋아합니다(스키데스)> 였었나…"

그래서, 봐볼까 생각해서 Alexa의 음성 서비스에 나 "좋아합니다(스키데스)!!" 라고 음성 입력했더니… Alexa "감사합니다♥"라고 답변이 와버려서 네기시 군과 엄청 웃었었지(웃음). (진짜 제목은 사랑입니다(코이데스)! ~양키 군과 하얀 지팡이 걸> 입니다.)

 

 

명탐정 코난 101권의 차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FILE.1 이런 데서 만날 줄이야…

FILE.2 타임캡슐

FILE.3 6학년 A반의 인기인

FILE.4 바람의 여신

FILE.5 바람의 추적

FILE.6 바람의 확보

FILE.7 도발

FILE.8 연무(煙霧)

FILE.9 재현

FILE.10 수첩에 남겨진 것

FILE.11 잠들어있는 사건

 

 

아오야마 고쇼의 명탐정 도감 101 키시베 로한

 

괴짜들만 모인 명탐정 중에서도 이색중의 이색, 키시베 로한을 소개한다!

소년지에서 연재 중인 대인기 만화가. 만화를 위해서 생활을 전부 바치는 괴짜이며, 그걸 위해서는 몸을 단련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손가락의 준비체조, 인간이 아닌 것 같은 손놀림으로 제작에 몰두한다. 한번, 흥미로워하는 사건에는 호기심을 억누를 수 없어, 취재라고 말하고, 기괴한 사건에 휘말린다… 그런 그의 도움이 되는 것이, 사람의 인생을 책처럼 읽을 수 있는 특수능력 '헤븐즈 도어'다. 거기에 더하여 가지고 있는 지력, 절대적인 자신감으로 수수께끼의 진상에 다가간다. 라고 하지만, 그가 정말로 흥미있어 하는 것은 사건해결보다, 재미있는 만화를 그리는 것뿐이다….

덧붙여서 말하자면, 작가 아라키 히로히코에게 있어서, 키시베 로한은 '만화가로서의 이상의 모습' 이라는 듯하다. 만약 내가 헤븐즈 도어를 쓸 수 있다면, 로한 선생님을 들여다보고 싶다… (웃음) 나의 추천작은 '부호촌'

 

 

이번 101권은 극장판 할로윈의 신부를 봤다면 꼭 구매해야합니다. 극장판의 여운이 101권에 담겨 있습니다. 럼의 정체도 그렇고 서서히 밝혀지려는게 이제 최종장으로 향하려는 모습이 보입니다. 과연 코난은 언제쯤 다시 쿠도 신이치의 몸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두뇌는 어른, 신체는 어린이, 그 이름은 "코난"! 진실을 꽤뚫는 단 하나의 추리! 참고로 서울미디어코믹스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소식은 JUMP☆코믹스, 아이큐점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wiqjum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