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5월 29일 구매한 김전일 37세의 사건부 11권

럭키맨 운수 2022. 6. 3. 09:05

 

2021년 12월 17일 김전일 37세의 사건부 10권이 출간 이후 이번 11권은 5월 17일 발매되었습니다. 소년탐정 김정일 37세의 사건부 11권 에피소드는 지난 권에서 시작된 '아야세 연쇄살인 사건'에 대한 진상이 이번 권에서 밝혀지게 됩니다.

 

김전일 37세의 사건부는 소년탐정 김전일을 잇는 정식 후속작이며 일본에서 2018년 1월 23일부터 격주간지인 이브닝에서 연재 중입니다. 단행본 정가는 1권부터 5,5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책소개

 

고도의 심리 & 두뇌 배틀 개시!!

완벽한 트릭의 허점을 찾아라!!

 

37세 김전일은 작은 PR 회사에서 일하는 초라한 월급쟁이. 오소카와 미스터리 대상 수상작 [아야세 연쇄살인 사건]을 모방해 사이타마, 도쿄, 카나가와에 있는 아야세에서 일어난 연쇄살인 사건. 김전일은 마침내 범인을 확신하고, 사촌 후미는 비장하게 결의한다! 사건은 공전절후의 두뇌 배틀로―!!

 

 

지난 줄거리

 

김전일(37세)은 초라한 월급쟁이. 일 때문에 「우타시마」를 찾아갔다가 흉악한 사건을 해결하는데, 알고 보니 그 사건은 숙적 타카토 요이치가 조종한 것이었다. '더 이상 수수께끼는 풀고 싶지 않은' 김전일은 또 다시 싸움에 투신하게 될 것인가―? 오소카와 미스터리 대상 수상 파티 도중, 대상 수상자인 세토쿠라 료우가 행방불명되고, 그 후 대상 수상작 <아야세 연쇄살인 사건>을 모방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무차별적으로 살해당한 줄 알았던 세 사람에게 '카사와카 소년 린치 살인 사건'의 가해자라는 공통점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마침내 김전일은 범인이 누구인지 확신하는데…?!

 

 

- 아야세연쇄살인사건 -

 

File 77. 위화감의 답

File 78. 양의 탈

File 79. 헤르메스

File 80. 어디로든 문

File 81. 시간의 사각지대

File 82. 헤르메스의 고백

 

- 살인20가면 -

 

File 83. 에도가의 란포전

 

 

전권에서 이어진 살인사건이 마무리 되는데 범인임을 확신시키려는 김전일의 창과 그것을 방어해내려는 범인의 방패와의 대결이 흥미롭습니다. 김전일과 범인 사이에서 알리바이 공방이 실시간으로 이뤄지는 장면이 특이하여 색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

 

김전일 37세의 사건부에 관한 상세한 설명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소식은 JUMP☆코믹스, 아이큐점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wiqjum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