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2월 1일 구매한 명탐정 코난 100권

럭키맨 운수 2022. 2. 28. 16:36

 

2021년 7월 23일 명탐정 코난 99권이 출간 이후 1월 20일 출간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2월 1일 대망의 100권을 구매했습니다. 거의 6개월만의 발간이어서 만화책을 펼쳤을 때 기쁨이 컸고 이번 100권 구성은 초판한정 부록으로 렌티큘러 카드+100권 기념 로고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쿠도 신이치의 부모님까지 등장하는 흥미로운 스토리에, 괴도키드까지 나옵니다. 또 검은조직의 음모들의 이야기도 나오며, 스토리 진행이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책소개

 

연달아 발견되는 신원불명의 시체… 범인은, 검은 조직. 적은 진, 워커, 키안티, 코른, 베르무트, 키르, 그리고 럼. 비길 데 없는 두뇌싸움의 결과로, 밝혀지는 것은…

 

 

<Gosho AOYAMA>

 

안녕하세요, 아오야마입니다! 이번 권의 'FBI VS. 검은 조직'을 그릴 즈음, '나미카제 공원'에 비오는 와중 취재에 다녀왔습니다!

우산의 끝을 '우미자루지마'의 모델인 '사루지마'로 향하고, "여기서 노려서 맞췄던 건가! 아카이 대단해―!!"라고 담당 편집자와 들떠 있다가 주변의 낚시꾼들이 냉담한 눈으로 바라보았습니다…

오랜만아라 낚시 소재를 이야기에 넣어버렸네요(웃음).

 

 

명탐정 코난 100권의 차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FILE.1 쇼 회의

FILE.2 쇼는 지금부터

FILE.3 피에 물든 ID

FILE.4 계략의 길모퉁이

FILE.5 깜깜한 밤의 추적극

FILE.6 어둠 속의 등불

FILE.7 사냥꾼과 사냥감

FILE.8 RUM

FILE.9 비밀 참배

FILE.10 미아타리 수사

FILE.11 눈사람

 

 

아오야마 고쇼의 명탐정 도감 100 셜록

 

세상 누구나 알고 있는 명탐정 중의 명탐정, 셜록 홈즈가 현대에 부활!

사는 곳은 런던 베이커 가 221B. 사소한 단서에서 모든 것을 꿰뚫어보는 탁월한 추리력은 그대로, 무대를 21세기로 옮겨, 스마트폰 등의 IT기기를 구사하며 난사건에 도전한다. 물론, 사람을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오만한 성격도 건재하다. 파트너는 잘 알고 있는 대로, 사격의 명수이자 여성에게 반하기 쉬운, 옛 군의관인 왓슨. 게다가, 그를 그리워하는 여성검사관 모리 등의 협력을 얻어, 최대의 호적수, 모리어티를 시작으로 하는 최흉의 범죄자들과 대결한다…

덧붙여서 셜록의 형이자 그 이상의 두뇌를 가진 마이크로프트를 연기하는 배우 마크 게이티스는 실제로도 본 드라마의 각본, 제작 총지휘를 담당하고 있는 능력자다. 코난도 유사쿠가 이야기를 생각해 준다면, 나도 편할텐데…(웃음) 나의 추천작은 '벨그라비아의 스캔들'

 

 

초등학교 시절부터 보고 지금은 성인이 된지 한참인데 아직도 출간이 되고 100권이라니 기분이 참 묘하네요. 검은조직과 FBI가 관련된 사건도 나오고 몇 년 동안 수수께끼였던 조직의 2인자 럼의 정체도 드디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후반부에는 헤이지 카즈하 커플 에피소드도 수록되어 있으니 꼭 보시기 바랍니다.

 

두뇌는 어른, 신체는 어린이, 그 이름은 "코난"! 진실을 꽤뚫는 단 하나의 추리! 참고로 서울미디어코믹스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소식은 JUMP☆코믹스, 아이큐점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wiqjum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