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굿모닝아이텍 웨비나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가치 및 사용 사례 소개

럭키맨 운수 2023. 5. 25. 05:35

 

#VMware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vSphere #Tanzu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가치 및 사용 사례 소개

 

제70회 GIT Web Talk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발표주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가치 및 사용 사례 소개' 입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기업의 IT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민첩성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비즈니스 크리티컬 vSphere 워크로드를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 및 실행하는 동시에 완벽하게 관리되는 Tanzu 서비스 및 네이티브 AWS 서비스로 이를 현대화하는 방안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귀하가 필요로 하는 유용한 정보를 알아가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23년 5월 25일(목) 14:00~15:00

• 주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가치 및 사용 사례 소개

• 발표자: 신정우 상무 / 굿모닝아이텍㈜

• 사회자: 고우성 지식PD / 토크아이티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가치 및 사용 사례 소개

14:40-15:00 실시간 Q&A

 

경품 안내

 

이벤트 1

설문지 작성을 정성껏 해주신 분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커피 디저트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2

채팅을 통해 좋은 질문을 주신 분들 증 2분을 선정하여 Q&A 시간에 답변드리면서 피자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3

굿모닝아이텍㈜의 솔루션에 대해 무빙클래스를 요청해 주신 분에게는 정성껏 준비한 기념품과 함께 방문하겠습니다. (참석자 5인 이상에 한함)

 

- 개인정보는 본 행사 진행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참가 등록 후 신청사항 변경 및 취소를 원하는 경우 꼭 굿모닝아이텍㈜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문의: 굿모닝아이텍㈜ 마케팅팀 (goodmkt@goodmit.co.kr)

 

굿모닝아이텍 웨비나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가치 및 사용 사례 소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