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구글

Best of Next '23

럭키맨 운수 2023. 9. 11. 20:49

 

Best of Next '23

Inspiration. Innovation. Education.

 

올해 클라우드의 가장 중요한 트레이닝이 곧 시작됩니다.

 

Best of Next ’23에 참여하세요. 스킬을 강화하고 생성형 AI의 새로운 소식 등을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9월 26-27일, 양일간의 디지털 학습 행사에 라이브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을 알아보세요.

 

강사 주도 실습, 대화형 데모, 심층 기술 세션을 통해 스킬을 향상시키고 주요 제품 발표를 확인하고 혁신적인 기술 리더들과 만나보세요.

 

• 일시: 2023년 9월 26일(화)~9월 27일(수) 12:15~17:00 KST

• 장소: 온라인

 

- Discover: 생성형 AI, 데이터, 보안, 생산성 등의 최첨단 혁신을 발견하세요.

- Explore: 글로벌 및 지역 기업이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여 추진력을 얻는 방법을 탐색하세요.

- Connect: 언제나 질문에 답하고 성공 사례를 공유할 준비가 된 구글 클라우드 전문가, 엔지니어, 고객, 파트너 등 협력적인 클라우드 커뮤니티와 만나보세요.

- Learn: 대화형 데모, 강사 주도 실습 등을 통해 생성형 AI, 데이터, 보안, 생산성 등 새로운 필수 기술을 배우세요.

 

이 무료 IT 전문가 및 개발자 행사에 등록하고 동료들을 초대하세요. Google Cloud Skills Boost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로 참여하여 Digital Badge를 획득하고 한 달 동안 제공되는 무제한 무료 실습을 경험해보세요.

 

만나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Google Cloud 팀

 

Best of Next '23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