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0/11/10 5

마이크로소프트 웨비나 - Business Uninterrupted SAP Solutions on Microsoft Azure Digital Event

Business Uninterrupted SAP Solutions on Microsoft AzureDigital Event SAP Solution on Microsoft Azure 디지털 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를 통해 위기를 새로운 기회로 전환하는 비즈니스 회복탄력성 전략을 확보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본 이벤트에서는 SAP S/4HANA on Microsoft Azure로의 전환이 어떻게 민첩성과 인사이트를 빠르게 구현하며, 미래의 혁신과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지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Microsoft와 SAP가 SAP S/4HANA on Azure를 사용해 어떻게 자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했는지 사례를 통해 직접 소개해..

Microsoft’s New Way of Work by MAVEN 2020년 11월 무료 체험 교육

Microsoft’s New Way of Work by MAVEN 메이븐은 '언택트(Untact) 시대'에 필요한 기업 업무 자동화/데이터 분석/업무 관리 플랫폼의 도입을 위한 교육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Microsoft Azure, Microsoft 365, Dynamics 365, DW & Power BI) 전문 컨설팅 기업 메이븐 관계 교육 법인인 메이븐 다이나믹러닝 교육센터에서 2020년 11월에는 Microsoft Power Platform 업무 자동화 개발 기본 과정 교육과 Power Automate & Power Apps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 및 앱 개발 실습 과정 교육, Power BI 업무 보고서 개발 실습 과정 교육, Microsoft 365 협업 및 보..

Microsoft Azure Virtual Training Day: Fundamentals 11월 무료 클라우드 교육

Microsoft Azure Virtual Training Day: Fundamentals 무료 클라우드 교육 Microsoft Azure Virtual Training Day: Fundamentals 온라인 교육에서 클라우드 핵심을 확인하세요! 본 교육에서는 클라우드에 대한 기본 지식 습득부터 AZ-900 Microsoft Azure Fundamentals 자격증을 무료로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Day 1 & Day2, 이틀로 구성되어 클라우드의 개념과 가치, 그리고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위한 기본 전략과 Azure 만의 장점을 배울 수 있습니다. Azure를 비즈니스에 활용하고자 하시는 분 또는 업무상 스킬을 향상하고 싶은 분께 추천드리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Azure 기초 교육을..

클라우드 임팩트(Cloud Impact) 2020 버추얼 컨퍼런스

클라우드 임팩트(Cloud Impact) 2020 버추얼 컨퍼런스 기업 IT인프라의 핵심 ‘클라우드 혁신’ 초대의 글 안녕하십니까? 올해 코로나19로 인한 극심한 경기 위축에도 불구하고 클라우드를 통한 기업의 업무 혁신이 역동적으로 펼쳐졌습니다. 특히 언택트 시대 IT전략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금융 등 대기업을 중심으로 핵심 IT업무와 비핵심 IT업무를 분리하여 최적화된 IT운영 효율을 달성하기 위한 하이브리드(Hybrid) 클라우드 전략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올 1월, 데이터 3법 국회 통과로 빅데이터 대응을 위한 효율적인 IT플랫폼으로써 클라우드 환경 유용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시장 상황을 반영하여, 클라우드 생태계를 구성하는 IT기업들은 최적의 클라우드 솔루션과..

해킹, 보안 2020.11.10

LG CNS & 서비스나우 웨비나 - IT 서비스의 Digital Transformation

IT 서비스의 Digital Transformation 팬데믹 이후 더욱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를 위해 전문화된 플랫폼들이 도입되어 왔지만연결하는 IT서비스는 10년 전 그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LG CNS의 NEXT ITSM 구축 사례를 통해 IT서비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이끌었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서비스나우에서 제시하는 새로운 전사 서비스 관리(ESM) 방안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일시: 2020년 11월 10일(화) 10:30~1130 • 발표자: LG CNS 이재용 팀장, 서비스나우 김규하 대표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LG CNS의 IT 서비스 Digital Transformation - LG CNS 이재용..

해킹, 보안 2020.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