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아이덴티티코리아는 1월 19일 온라인 생중계로 언택트 시대, 고객 계정 및 관리(CIAM) 효율화를 위한 Okta Solution Day를 개최합니다. (https://www.okta-korea.com/seminar/220119/Okta) 언택트 시대, 고객 계정 및 관리(CIAM) 효율화를 위한 Okta Solution Day 코로나19로 비대면 환경이 장기화되면서 기업 고객들은 수많은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위해 인증 절차라는 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합니다. 즉, 고객들은 금융·전자상거래, 게임, 온라인 스트리밍, 심지어 업무용 애플리케이션까지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편의성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안전하지만 불편한' 인증을 요구하면 고객 이탈을 막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인증 편의성을 보장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