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5/03 2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IDC 웨비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반의 비즈니스 혁신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IDC 웨비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반의 비즈니스 혁신 팬데믹 이후 전 세계의 모든 조직들은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으며, 클라우드 공급업체들은 점점 더 다양해지는 수요에 맞춰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술이 제공하는 이점도 중요하지만, 조직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에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적절하게 적용하기 위해서는 신중한 계획, 구현 및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조직들의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 환경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과거의 고립된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에서 벗어나 디지털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상호 의존적 시스템으로 통합되고 있습니다. 이 웨비나에 참여하여 비즈니스 가치, 거버넌스 및 새롭게 떠오르는 ..

퍼블릭 클라우드 2022 온라인 컨퍼런스

퍼블릭 클라우드 2022 온라인 컨퍼런스 멀티 클라우드시대, 12명의 클라우드 전문가를 만나다! 내 업무에 맞는 CSP & MSP는? 스마트한 소비의 시대, 클라우드 선택의 자유를 느껴보십시오! 12명의 클라우드 전문가가 알려드립니다. 멀티 클라우드 시대, 기업 업무별 맞춤형 CSP와 운영 최적화를 위한 MSP를 고민하는 기업관계자 분들을 초대합니다. 글로벌 CSP들이 추천하는 22년 대표 서비스들과 대표적 MSP들이 제공하는 운영 팁과 베스트 프랙티스를, IT전문 큐레이터 고우성PD가 고품질, 고밀도로 공유해 드립니다. • 일시: 2022년 5월 3일(화) 10:00~15:00 • 발표자: 박준성 회장 / 한국SW기술진흥협회, 김현정 엔지니어 / 구글클라우드코리아, 안상조 파트장 / GS네오텍, 임종진..

해킹, 보안 2022.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