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10 38

IBM Storage Day 2022

IBM은 11월 2일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IBM Storage Day 2022를 개최합니다. (https://www.ibm.com/events/event/pages/ibm/ej1c3bmb/1581037797007001PJAd.html) IBM Storage Day 2022 안녕하세요, 오는 11월 2일(수), 귀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및 디지털 혁신을 위한 'IBM Storage Day 2022' 행사가 부산에서 개최됩니다. 본 행사에서 선도 기업들의 실제 사례와 함께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처하기 위한 스토리지 솔루션 시장의 트렌드 및 대응 전략을 살펴보시고, 이에 바탕이 된 IBM 솔루션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방법으로 귀사의 성공적인 혁신 여정을 확장해 나가는 데에 한국IBM..

INZENT ISS 2022

인젠트는 11월 3일 콘래드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INZENT ISS 2022를 개최합니다. (https://www.inzent-iss.com) IT Player, it's INZENT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세요! 디지털 퍼스트 시대를 맞이하기 위한 Insight를 확보하세요. 디지털 퍼스트 시대를 맞이하여 기업의 생존과 미래를 대비하기 위한 데이터 활용 전략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아래 3가지 아젠다를 통해 귀사의 미래에 대한 INZENT의 해법을 제시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 오픈소스 DBMS 구축 및 활용을 통한 업무 연속성 보장 - 비즈니스 시작부터 운영까지 통합 하이브리드 플랫폼 서비스 마이데이터 - 사이버 보안과 디지털 혁신 특히 이번 ISS 2022에서는 INZENT 핵심 파트너들..

해킹, 보안 2022.10.30

CCCR TaB 2022 클라우드 컴퓨팅 핵심 기술 세미나

CCCR TaB 2022 클라우드 컴퓨팅 핵심 기술 세미나 Key Technologies of Cloud computing 멀티 클라우드, 엣지 클라우드 기술을 주제로, 클라우드 전문 기술 세미나인 "CCCR TaB 2022"가 3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개최됩니다. 본 행사는 국내 혁신 R&D 기술을 소개하여 기술 이전 및 협력을 원하는 기술 공급기관과 수요기관을 연계하고 클라우드 기술의 사업화 활동을 지원하는 행사입니다. • 일시: 2022년 11월 1일(화) 13:30~17:00 • 장소: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402호 • 주관: 한국클라우드컴퓨팅연구조합 • 후원: ETRI, STRATO, OKESTRO • 참석대상: 산·학·연 관계자 150명 내외 • 참가비: 무료(온라인 선착순 220명) * 주차..

해킹, 보안 2022.10.29

Introduce Qt6 and New 3D Engine QtQuick3D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10월 6일 Qt Company Korea에서 진행한 Introduce Qt6 and New 3D Engine QtQuick3D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Qt Company 조용준 이사입니다. Qt Framework 에 대한 관심에 감사 드립니다. 저희 웨비나 등록에 남겨주셨던 연락처로 안내드립니다. Qt를 고려해보실만한 프로젝트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t Company Korea에서는 Qt 도입을 위해 필요한 교육, 워크샵, 외주개발등 전반적인 기술지원을 드리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프로젝트 요구사항에 Qt가 어떻게 부합할 수 있는지 보다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용준 드림 Introduc..

해킹, 보안 2022.10.28

가속화 컴퓨팅의 혁신 oneAPI의 스마트한 활용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5월 25일 진행된 가속화 컴퓨팅의 혁신 oneAPI의 스마트한 활용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테라텍의 "가속화 컴퓨팅의 혁신 oneAPI의 스마트한 활용" 온라인 세미나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로 유익한 행사를 준비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를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가속화 컴퓨팅의 혁신 oneAPI의 스마트한 활용 웨비나 다시보기

해킹, 보안 2022.10.27

서비스나우 X 데이터독 웨비나 - ServiceNow와 Datadog이 함께하는 지능화, 자동화 기반 클라우드 운영 혁신 방안

ServiceNow와 Datadog이 함께하는 지능화, 자동화 기반 클라우드 운영 혁신 방안 #AIOps #AIPSO #Datadog #ServiceNow ServiceNow와 Datadog은 글로벌 및 국내 기업 고객을 위한 효율적이고 선제적인 클라우드 운영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발생되는 방대한 데이터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Datadog의 Observability 분석 데이터를 ServiceNow 플랫폼과 연계함으로써 복잡한 IT 환경 전반의 자원, 서비스 및 운영에 대한 End-to-End 가시성을 확보하고, 클라우드 운영을 지능화하며 자동화 영역을 확장하는 방안을 알아봅니다. ServiceNow와 Data..

해킹, 보안 2022.10.26

제5회 SD-WAN & SASE Insight 2022

월간 네트워크 타임즈, 데이터넷, 데이터넷TV는 10월 26일 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에서 제5회 SD-WAN & SASE Insight 2022를 개최합니다. (http://www.datanet.co.kr/conference/event57.html) 제5회 SD-WAN & SASE Insight 2022 -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보안 기술/시장 분석 및 전망 - 모시는 글 빠르게 발전하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비즈니스 혁신을 위해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뒷받침할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도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습니다. 특히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시대를 맞아 WAN 혁신 견인차로 SD-WAN이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보안의 중요성이 한층 높아지며 네트워크와 보안을 결합한 새로운 아키텍..

해킹, 보안 2022.10.25

뉴타닉스 웨비나 - 스마트 그래픽 워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완벽한 조합! Nutanix with HP Anyware

스마트 그래픽 워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완벽한 조합! Nutanix with HP Anyware Nutanix와 HP, 그리고 vGPU기반 VDI 전문 파트너, 웨스트팩이 스마트 그래픽 워크환경 구축 전략을 소개합니다. Nutanix with HP Anyware는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를 활용하여 온프레미스에 워크스테이션과 고성능의 가상 데스크톱을 배포하려는 고객에게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Nutanix Hypervisor에서 최상의 성능 보장 - 데스크탑 배포 및 프로비저닝 준비시간 1/8 단축 - 최대 4K UHD 해상도 지원 및 Wacom펜 등을 활용한 원격 그래픽 작업 지원 - 픽셀 전송을 통한 작업으로 고성능과 보안을 모두 해결 최적화된 가상 데스크탑 인프라인 Nutan..

해킹, 보안 2022.10.24

에듀윌 공인중개사 D-7 막판 총정리 파이널 적중 라이브 특강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1위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D-7 막판 총정리 파이널 적중 라이브 특강 안내입니다. (https://event.eduwill.net/Event/2022/L/FinalLiveDday7)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교안(PDF) 자료가 있습니다. D-7, 반드시 출제될 내용만 모아 총정리! 파이널 적중 라이브 특강 과목별 단 80분! 전과목 총정리 오직 합격을 위해 1타 교수님들이 모였다! (무료공개+교안제공) D-7 전과목 최종점검 과목별 단 80분으로 끝장! ※ 강의는 다시보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본방사수!! ① 10/22(토) 09:00~14:30 - 민법(신대운), 학개론(이영방), 민법(심정욱) ② 10/23(일) 09:00~16:00 -..

제로 트러스트 환경에서 워크로드 기반의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10월 19일 진행된 제로 트러스트 환경에서 워크로드 기반의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제65회 GIT Web Talk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10월 19일(수)에 진행된 제65회 GIT Web Talk에 관심 가져 주시고 참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 소개해드린 발표 내용이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향후에도 고객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최고의 기술과 함께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발표자료와 영상을 다시 보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공유해 드리니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굿모..

해킹, 보안 2022.10.21

개발자를 위한 AI 기술 Meet-up

개발자를 위한 AI 기술 Meet-up 대한민국 대표 인공지능 기업 솔트룩스(Saltlux)가 10월 25일 포스코타워 역삼 이벤트홀에서 개발자를 위한 AI 기술 Meet-up을 개최합니다. 현장 연구개발 책임자들이 전하는 오직 개발자만을 위한, AI 전문가가 되고 싶은 분을 위한 온/오프라인 Meet-up 꼭 참여하셔서 좋은 정보들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 참가 대상: AI전문 개발자가 되고 싶은 누구나 • 일시: 2022년 10월 25일(화) 10:00~18:00 • 장소: 오프라인 200명 - 서울 강남구 테헤란호 134, 포스코타워 역삼 3층 이벤트홀 ※ 현장에 참석하시는 분들에게는 점심 제공 및 별도의 경품 이벤트 진행 예정이며, 신청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 Yo..

해킹, 보안 2022.10.20

운영 유지보수의 굴레를 벗어나게 할 혁신적인 클라우드 구축 및 활용 방안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1월 27일 진행된 운영 유지보수의 굴레를 벗어나게할 혁신적인 클라우드 구축 및 활용 방안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s://h.eventservice.kr/2022/hpe/00/web/0127_Aifrica_thx.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운영 유지보수의 굴레를 벗어나게 할 혁신적인 클라우드 구축 및 활용 방안' 웨비나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번 진행된 웨비나에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혁신을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구축 및 활용 방안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고민 해결을 위한 AIFRICA 클라우드 플랫폼과 HPE GreenLake 클라우드 서비스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하여 안내해 드렸습니다. 전달드린 솔루션이 귀사의..

해킹, 보안 2022.10.19

Nutanix Xperience 2022 Korea

뉴타닉스(Nutanix)는 10월 20일 온라인 생중계로 Nutanix Xperience 2022 Korea를 개최합니다. (https://www.nutanix.com/kr/xperience2022) Nutanix Xperience 2022 Korea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IT 복잡성을 해소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Nutanix Xperience 2022 Korea에 초대합니다! 본 행사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컨퍼런스입니다. 하이퍼컨버전스,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 민첩한 퍼블릭 클라우드와 안전한 프라이빗 클라우드의 통합, 그리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해 Nutanix가 제안하는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최..

해킹, 보안 2022.10.19

Snowflake Ascent

Snowflake와 함께 데이터 클라우드로의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데이터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단계별로 배울 수 있는 Snowflake Ascent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Snowflake 데이터 클라우드의 아키텍처에 대한 단계별 자세한 교육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 후 Snowflake Essential 자격증까지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Snowflake Ascent는 Snowflake의 교육 및 인증 과정을 수료한 전문가들이 진행하며,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그리고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시고 교육을 수료하신 모든 분들께 Snowflake Essential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Snowflake와 함..

해킹, 보안 2022.10.18

픽픽(PicPick) v6.3.2

한국 개발자 NGWIN(https://picpick.app/ko)에서 제작한 픽픽(PicPick)은 쉽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기능 그래픽 툴 프로그램입니다. 10월 15일 릴리즈되었습니다. 다양한 캡처 및 녹화 기능과 눈금자, 각도기, 색상추출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블로거, 웹디자이너, 프로그래머, 그리고 일반 사용자를 위한 종합 그래픽 작업 도구 입니다. 윈도우에서는 기본적인 이미지 프로그램으로 그림판을 제공하고 있지만, 그림판은 이미지 편집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본적인 기능들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에 많은 불편 사항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림판이 제공하지 않는 기능들을 이용하기 위해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은 사용하지도 않는 너무 많은 기능..

NDOS 2022 차세대 데이터센터 운영기술 웨비나

NDOS 2022 차세대 데이터센터 운영기술 웨비나 현재 데이터센터는 최근 급격한 데이터양 증가와 클라우드, 5G 등의 ICT 기술 발전에 따라 기존의 전통적인 데이터센터보다 규모가 큰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까지 등장하였으며 향후 차세대 데이터센터는 지금보다 더욱 효율적이며 안전한 솔루션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이러한 시기에 델 테크놀로지스가 제공하는 솔루션이 차세대 데이터센터 운영과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어떻게 제공하는지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행사명: NDOS 2022 (차세대 데이터센터 운영기술 웨비나) • 일시: 2022년 10월 25일(화) 14:00~15:20 • 방식: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 • 주최: 한국인터넷진흥협회(KI..

해킹, 보안 2022.10.15

제124회 SW공학 Technical 세미나

제124회 SW공학 Technical 세미나 SW개발 조직의 변화 초대의 글 SW Quality Insight SW공학 Technical 세미나에 여러분을 모십니다. 본 세미나는 국·내외 SW 전문가를 초빙하여 SW개발 관련 최신 기술 동향을 파악하고 개발과정에서의 경험을 공유하는 등 SW개발자와 관리자의 역량강화를 위해 매월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습니다. • 일시: 2022년 10월 19일(수) 14:00~16:20 • 장소: 비앤디파트너스 삼성역점 M3 회의실 행사장 안내 유튜브 라이브(하이브리드 세미나)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주제: SW개발 조직의 변화 • 발표자: 김동우 Lead / Meta Developer Circle: Seoul, 김영근 CTO / 세컨신드롬 • 참석대상: 소프트웨어 엔지..

해킹, 보안 2022.10.14

Global Security Symposium 2022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9월 6일 전자신문에서 개최한 Global Security Symposium 2022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GSS 2022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GSS 2022'에서는 'Success for DX=Security!'를 주제로 디지털 전환을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한 각 분야의 보안 전략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지속 가능한 보안 정책을 위한 인력양성 방안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또한 기업 및 기관 최고보안책임자는 물론 사이버 보안, 물리보안, 융합보안 등 보안 정책 및 실무 담당자에게 철통보안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GSS는 새로운 미래 설계를 위한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제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킹, 보안 2022.10.13

블루프리즘 웨비나 - RPA의 성장에 실패한 기업들이 간과했던 여섯 가지

RPA의 성장에 실패한 기업들이 간과했던 여섯 가지 - 역량 내재화와 프로세스 자동화 CoE를 중심으로 지난 십 수 년 동안 RPA를 잘 성장시켜 온 세계적인 기업들은 무엇이 다를까요? RPA가 잘 성장하여 프로세스 자동화가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자리를 잡은 기업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RPA 초기부터 관련 역량들을 잘 내재화해 왔고, 전문가들을 양성하면서 튼실한 CoE 조직을 갖추고 있다라는 점입니다. 본 웨비나를 통하여 RPA 초기부터 역량 내재화는 어떻게 해야 하고, 프로세스 자동화 CoE(RPA 전문 조직)는 어떤 모습을 가져야 하는 지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보다 더 구체적인 설명을 위하여, 고도화된 RPA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세계적인 은행, 보험, 항공사 그리고 통신사 등의..

해킹, 보안 2022.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