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10/06 3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 리포트의 최적화된 usability 제공방법에 대한 설문조사 이벤트

보안뉴스 & 시큐리티월드 설문조사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 리포트의 최적화된 usability 제공방법에 대한 설문조사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에서는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 리포트의 최적화된 usability 제공방법에 대해 조사하고자 합니다. 기업/기관의 보안담당자들은 각 사에서 운영하는 정보보호 시스템으로부터 추출된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에 대한 리포트를 분석해 효과적인 보안대책을 마련하는 일이 가장 중요한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를 정리한 리포트의 사용 편의성과 가시성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이에 와 는 KAIST 사이버보안연구센터와 함께 ‘사이버 위협 탐지 결과 리포트의 최적화된 usability 제공방법’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조사 결과는 기획기사, ..

해킹, 보안 2022.10.06

시에나코리아 웨비나 - 금융 서비스를 위한 통신 네트워크

[시에나코리아] 금융 서비스를 위한 통신 네트워크 #시에나 #Ciena #금융통신네트워크 #금융서비스네트워크 #통신네트워크 오늘날의 네트워크는 매일매일 더욱 지능적이고 민첩하며 미묘하게 성장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빠르게 변화하고 다양화되는 국내 금융 서비스 네트워크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이를 신속하고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에 특화된 네트워크 솔루션에 대해 알아봅니다. ✓ '언제, 어디서나, 어느 기기를 통해서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빠르고, 성능이 향상된 기술들: 고빈도거래(High-frequency trading), 스마트뱅킹 앱("Smart" branch apps), 인공지능(AI), 머신러닝(ML), 개인화 및 협업 등 ✓ 금융 서비스 산업(FSI) 고객이 요구하는..

해킹, 보안 2022.10.06

인포매티카 Day 오찬모임

인포매티카(Informatica)는 10월 12일 엘타워 골드홀에서 인포매티카 Day 오찬모임을 개최합니다. (https://now.informatica.com/koreainfaIskday-regpage.html) 인포매티카 Day 오찬모임에 초대합니다. Informatica 와 ISK(Information Solution Korea) 팀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여러분을 만나 뵙게 되어 기쁩니다. 2022년10월 12일 12:00 PM에 서울 엘타워에서 진행하는 오찬모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귀사의 비즈니스 이니셔티브가 무엇이든 인포매티카는 업계 최고의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통해 조직이 데이터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데이터의 힘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해킹, 보안 2022.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