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11/16 4

제20회 공공솔루션마켓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와 전자신문은 11월 18일 코엑스 3층 E Hall에서 제20회 공공솔루션마켓을 개최합니다. (http://www.sek.co.kr/2022/psm20) 제20회 공공솔루션마켓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현을 위한 공공 ICT 혁신전략” 국내 최초, 최대 규모, 공공 ICT산업 비즈니스 마켓 공공정보화 시장을 타겟으로 한 국내 유일의 행사오는 11월 18일(금) 코엑스에서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현을 위한 공공 ICT 혁신전략"을 부제로 제20회 공공솔루션마켓 행사를 개최합니다. 코로나19 이후 가속화된 디지털 전환 피고에 공공분야 역시 데이터,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등으로 대표되는 정보기술(IT)을 활용, 비대면디지털화로 빠르게 진화라고 있습니다. 본 행사를 통해 2023년을 한..

해킹, 보안 2022.11.16

오라클 웨비나 - 온프레미스 MySQL을 위한 클라우드 백업 및 재해 복구

Oracle MySQL Live Webinar 온프레미스 MySQL을 위한 클라우드 백업 및 재해 복구 데이터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자산 중 하나입니다. 소중한 데이터를 지키고 잘 관리하기 위해서 백업 및 재해 복구 계획을 어떻게 수립하고 실행하고 계신가요? 데이터가 갑자기 손실되면 비즈니스에 큰 피해가 발생하며 기업의 평판과 이익이 크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재해 복구를 사용하여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하고 비즈니스를 유연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온프레미스 환경의 MySQL 재해 복구를 위해 클라우드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온프레미스 MySQL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백업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11월 16일 Extreme Networks Live Demo 웨비나

익스트림네트웍스(Extreme Networks)는 11월 16일 온라인 생중계로 Extreme Networks Live Demo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Extreme Live Demo 웨비나 코로나 팬데믹 이후 비대면 비즈니스 및 근무 환경의 변화, 효율적 자원 이용을 위한 클라우드 가속화, 패브릭 기반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구현, 빅데이터로 부터 유의미한 정보를 도출하기 위해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등,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디지털 전환 요구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빠른 디지털로의 전환을 위해선 인피니트 엔터프라이즈(Infinite Enterprise) 네트워크는 물론,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대용량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과 자동화를 제공하고 클라우드 기반으로 손쉽게 네트워크를 관리/운영할 수 있어..

해킹, 보안 2022.11.16

MySQL을 사용하여 엔터프라이즈 수준으로 보안 레벨 업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11월 9일 오라클(Oracle)에서 진행한 MySQL을 사용하여 엔터프라이즈 수준으로 보안 레벨 업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한국오라클 MySQL사업개발팀 정세윤 컨설턴트입니다. 11월 9일에 실시된 MySQL 세미나에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발표자료와 녹화영상은 아래 링크를 통해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다운로드 보다 나은 세미나를 기획할 수 있도록 아래 설문에도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조사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정세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