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3/02/16 3

쿤텍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사이언스 2월 교육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사이언스 교육 데이터 인사이트 전문 기업 쿤텍은 데이터 사이언스 담당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시티즌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를 육성하기 위한 데이터 사이언스 교육을 진행합니다. 데이터 인텔리전스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도를 갖춘 전문 인력을 통해 진행되는 본 교육은 데이터 사이언스의 개요,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의 프로젝트 수행 절차와 같은 데이터 사이언스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 뿐 아니라 다양한 데이터 플랫폼의 활용법과 실제 기업에 적용할 수 있는 데이터 사이언스 사례를 소개하고 실제 각종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글로벌 AI 플랫폼(Dataiku)을 통한 데이터 분석 실습을 제공하여 체계적인 데이터 사이언스 활용을 위한 맞춤형 인텔리전스 적용 방안을 제시합니다. 2023년 2..

해킹, 보안 2023.02.16

얼굴인식 솔루션 및 시스템 도입과 활용에 대한 인식조사 설문조사 이벤트

보안뉴스 & 시큐리티월드 설문조사 얼굴인식 솔루션 및 시스템 도입과 활용에 대한 인식조사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에서는 얼굴인식 솔루션 및 시스템 도입과 활용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고자 합니다. 정부는 오는 3월부터 정부청사에 도보 이동형(워크스루) 얼굴인식 출입통제 솔루션 도입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국가인권위원회는 이러한 발표에 대해 공공기관의 얼굴인식 시스템 도입이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다며 이를 방지하기 위한 입법 추진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보이는 한편, 입법이 마련되기까지 국가에 의한 실시간 얼굴인식 기술의 도입과 활용을 원칙적으로 금지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와 에서는 얼굴인식 솔루션 및 시스템 도입과 활용에 대한 인식조사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조사 결과는 와 의 기획기사 작성 자료 및 ..

해킹, 보안 2023.02.16

ROSA(Red Hat OpenShift on AWS)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레드햇(Red Hat)에서 진행하는 ROSA(Red Hat OpenShift on AWS)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안내입니다. 쿠버네티스의 다양한 기능들을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AWS와 Red Hat이 뭉쳤다. - Red Hat (포춘 500대 글로벌 기업이 신뢰하는 글로벌 오픈소스 선도기업) - AWS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바이더 중 가장 많은 컨테이너 고객 보유) → 유연하고 안정적인 인프라 구축 및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의 개발과 운영 효율 극대화 AWS에서 쿠버네티스를 가장 쉽게 이용하는 방법? ROSA(Red Hat OpenShift on AWS) 백서를 통해 확인하세요! ROSA 백서를 다운받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커피빈 카페라떼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3년 2월 24일(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