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3/02/21 2

아루바 웨비나 - 2023년 6가지 네트워킹 동향 예측

2023년 6가지 네트워킹 동향 예측 David Hughes와 Mark Verbloot이 2023년 주요 네트워크 동향 예측과 성공적인 비지니스를 위한 팁을 제공합니다. 2023년에 접어들면서 지난 몇 년간의 사건은 직원 부족에서 인플레이션 압력 및 공급망 중단에 이르기까지 그 흔적을 남겼습니다. 이 모든 것이 비즈니스 전환과 근본적인 비즈니스 모델 변경을 가속화하거나 강제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모든 것을 헤쳐나갈 수 있는 민첩성과 유연성이 비즈니스에 필요합니다. 과연 2023년에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Aruba의 최고 제품 및 기술 책임자인 David Hughes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제품, 솔루션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 부문 수석 디렉터인 Mark Verbloot이 기회를 모색하는 데 도움이..

해킹, 보안 2023.02.21

마이크로소프트 웨비나 - Microsoft Azure를 통한 Java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전략

[Microsoft On Air] Microsoft Azure를 통한 Java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전략(with Azure Kubernetes Service) Java는 지난 27년간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였고, 전 세계의 수많은 시스템이 Java 언어를 통해 구축되었습니다. 기존의 Java 애플리케이션은 모놀리식 특성으로 인해 개발자가 변경 사항을 적용할 때 민첩하게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개발자가 단 한 가지만 변경하려고 해도 기존의 요소를 재컴파일 하고 테스트하여 재배포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개발자와 기업은 Java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가치를 실현하면서 성능과 확장성 및 비용까지 개선할 수 있으며, Microsoft Azure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