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3/07 35

공공·민간분야 개인영상정보보호 온라인 세미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4월 12일 진행된 [ICQA] 공공·민간분야 개인영상정보보호 온라인 세미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한국정보통신자격협회입니다. 세미나 참석자 분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4월12일(수)에 진행된 '공공·민간분야 개인영상정보보호 온라인 세미나' 의 세미나 진행영상 및 강의 자료를 공유합니다. 진행 영상 및 강의 자료는 저작권이 있는 소중한 자료로서 강사분들의 협조를 통해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 세미나 영상 및 강의 자료는 저작권이 있는 자료로서 저작권법이 적용되며, 영상은 본 홈페이지에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작물을 교육 및 학습용으로 공유 또는 기제 시에는 협회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세미나 강의자료는 아래 관련링크를 통해 다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공공·..

해킹, 보안 2023.07.31

레노버 및 VMware 기술을 이용한 HCI로의 전환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레노버(Lenovo)에서 진행하는 레노버 및 VMware 기술을 이용한 HCI로의 전환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안내입니다. IT인프라, 이제 HCI로 전환할 시간 안녕하세요, 쉐어드IT입니다. 지금 쉐어드IT에서는 아래와 같이 레노버의 HCI 백서 다운로드 캠페인이 진행 중입니다. "IT 인프라,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로 전환이 왜 필요할까?" 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받아가세요. 자료 다운로드 이벤트 첨부된 자료를 다운로드하신 분들 모두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백서: 레노버 및 VMware 기술을 이용한 HCI로의 전환 • 이벤트 기간: 2023년 7월 31일(월) 까지 ※ 기프티콘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 예정 레노버 및 VMware 기술을 이용한 ..

해킹, 보안 2023.07.28

AWS X Cloud4C 싹(SAC) DAY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2022년 3월 31일 진행된 AWS X Cloud4C 싹(SAC) DAY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금번 AWS x Cloud4C 싹(SAC)~ DAY 웨비나에 참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기프트 당첨자는 비즈니스데이 10일 내 개별로 안내가 갈 예정입니다. - “무료 진단 컨설팅”을 통해 우리 기업의 실시간 비즈니스 상황과 디지털 혁신 방향을 알아보세요! - 해당 발표에 쓰인 발표자료는 여기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웨비나 다시보기는 Cloud4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 발표자료 다운로드

해킹, 보안 2023.07.28

비즈니스 크리티컬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위한 퓨어스토리지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2022년 2월 23일 퓨어스토리지(Pure Storage)에서 진행한 비즈니스 크리티컬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위한 퓨어스토리지 전략 - Portworx 소개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s://d1.eventservice.kr/2022/purestorage/00/web/0223_portwork_thx.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퓨어스토리지 웨비나에 참석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퓨어스토리지 Kubernetes에서 실행되는 가장 중요한 애플리케이션들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는 솔루션인 "포트웍스"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행사 다시보기를 원하시거나, 동료분들께 공유하고 싶으시면 아래 "행사 다시보기"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

Hybrid DR 2023 버추얼 컨퍼런스

Hybrid DR 2023 버추얼 컨퍼런스 –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한 백업 및 재해 복구(DR) 전략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서비스가 일반화된 상황에서 기업의 연속성 측면에서 가장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는 것이 바로 백업 및 복구 전략입니다. 단순히 장애 발생 시 복원에 필요한 데이터를 보관하던 단순화된 백업에서 벗어나 이제 백업은 장애나 사고 발생시 얼마나 빠르게 시스템을 복원해 기업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본 버추얼 컨퍼런스에서는 복잡해진 IT인프라 환경 속에서 신속한 업무 복구가 가능하도록 하는 백업 솔루션 및 서비스 방법론, 사례로 보는 백업 구축 방법,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백업 전략 등의 주제를 공유해 볼 계획입니다. 또한 재해 복구(DR) 솔루션과 D..

해킹, 보안 2023.07.24

KSTEC - 자동화를 넘어선 하이퍼오토메이션 대응 방안 백서

KSTEC에서 배포하는 자동화를 넘어선 하이퍼오토메이션 대응 방안 백서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백서가 있습니다. RPA, ‘넥스트 레벨’을 향해 가라··· 자동화를 넘어선 하이퍼오토메이션 대응 방안 기업들은 RPA를 통해 제한적이지만 비용 이상의 효과를 거뒀고, 고도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하이퍼오토메이션 (Hyperautomation)을 향해 가고 있는 것입니다. 인공지능, 머신러닝 기술을 결합해 그간 엄두도 내지 못했던 영역까지 자동화할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RPA의 난이도와 RPA+의 난이도 격차가 생각 이상으로 크다는 점입니다. 목차 - ‘RPA+AI’는 만병통치약이 아니다 - ‘기술 융합’으로 접근하고 보완하라 - 하이퍼오토메이..

해킹, 보안 2023.07.24

CPU-Z v2.06.1 32/64비트

CPUID(http://www.cpuid.com)에서 제작한 CPU-Z는 CPU의 종류와 내부적인 기능 등 다양한 정보를 자세히 분석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6월 16일 릴리즈되었습니다. 자료는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있습니다. CPU-Z는 CPU에 관한한 주요정보를 빠짐없이 정확한 수치를 모니터링하여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합니다. 코어의 종류는 물론 코드네임(Code Name : 해당 코어 개발시의 프로젝트 명), CPU의 패키징 형태, 미세공정, 전압, 스테핑 정보, 지원하고 있는 SIMD(Single Instruction Multiple Data: MMX, SSE와 같은 주로 멀티미디어 연산을 지원하는 용도로 개발된 특수명령어)의 종류와 같은 정보는 물론 현재 설정된 FSB의 클럭과 실제 데이..

2023년 7월 스마트워크 데이 웨비나 발표자료

7월 19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진행한 스마트워크 데이 발표자료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뵙게 되어 기뻤습니다. 이 Microsoft 이벤트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당일에 피드백을 제공할 기회가 없었다면 이 짧은 설문조사를 작성해 주세요. 다음에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른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Microsoft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Microsoft 이벤트 스마트워크 데이 세미나에 참석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보다 나은 세미나로 찾아뵐 수 있도록 링크를 통해 제품 관련 질문이나 행사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미나에서 소개드린 발표자료를 공유드립니다. 202..

Trellix Exchange 발표자료

6월 1일 진행된 Trellix Exchange 발표자료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6월 1일에 진행한 Trellix Exchange에서 여러분들을 직접 뵐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Trellix Exchange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 관련 리더 및 실무자 분들을 모시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포럼을 만들고 있습니다. Trellix Exchange에서 진행된 세션들과 현장에 준비되어 있던 파트너 부스들을 통하여, 유익한 정보를 얻으시고 동종 업계분들과 네트워킹 시간과 #TeamTrellix가 제공하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최신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Trellix는 XDR 시장을 선도..

한국-이스라엘 사이버 보안 온라인 세미나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는 주한이스라엘대사관 경제무역대표부(IETO)와 함께 이스라엘, 한국 양국의 사이버 보안 스타트업 업체들의 기술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참가신청 등록을 하셔야 온라인 세미나 참석이 가능합니다. • 행사명: 한국-이스라엘 사이버 보안 온라인 세미나 • 일시: 2023년 7월 27일(목) 16:00~17:10 (KST) • 개최목적: 한국·이스라엘 정보보호 기업간 온라인 세미나 개최를 통한 韓스타트업의 해외 선진시장 진출 멘토링 및 산업정보 공유 • 주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주한이스라엘대사관 • 주요내용: 한국·이스라엘 보안기업(이스라엘 - CYMDALL, Integrity, SLING, 한국 - C..

해킹, 보안 2023.07.20

Oracle MySQL Enterprise Edition 보안 기술 세미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1월 26일 진행된 Oracle MySQL Enterprise Edition 보안 기술 세미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www.mktg.co.kr/eDM/20210924_MySQL/html/MySQL_thanks_v3.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한국오라클 MySQL 사업개발팀 정세윤 컨설턴트입니다. 항상 오라클 MySQL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라클 MySQL 기술 교육 세미나 관련하여 다시보기와 발표자료가 추가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다운 받으실 수 있는 링크 보내드립니다. 오라클 MySQL은 항상 귀사의 비즈니스가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 ..

델 테크놀로지스 웨비나 - 설계 기반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활용한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 Dell APEX

#Dell #APEX #멀티 클라우드 #디지털 전환 설계 기반 멀티클라우드 전략을 활용한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 Dell APEX 제72회 GIT Web Talk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발표주제는 '설계 기반 멀티클라우드 전략을 활용한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 Dell APEX' 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디지털 변혁은 기업의 성공과 생존에 필수적입니다.델 테크놀로지스의 혁신 기술들은 설계 기반 멀티 클라우드 전략에 따라 그라운드에서 클라우드로, 클라우드에서 그라운드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혁신 가속화를 위한 디지털 전환 과정에서 퍼블릭 클라우드와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에 걸쳐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단순하고 민첩하게 관리할 수 있는 Dell APEX활용 방안과 기업의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할 ..

해킹, 보안 2023.07.20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인프라 환경을 구성하는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VMware ALB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6월 29일 VMware에서 진행한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인프라 환경을 구성하는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VMware ALB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제71회 GIT Web Talk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6월 29일(목)에 진행된 제71회 GIT Web Talk에 관심 가져 주시고 참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 소개해드린 발표 내용이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향후에도 고객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최고의 기술과 함께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발표자료와 영상을 다시 보시고 ..

해킹, 보안 2023.07.19

영상보안기기 임의 인증과 성능 인증에 대한 인식 조사

보안뉴스 & 시큐리티월드 설문조사 영상보안기기 '임의 인증'과 '성능 인증'에 대한 인식 조사 시큐리티월드와 보안뉴스에서는 영상보안기기 '임의 인증'과 '성능 인증'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고자 합니다. 시큐리티월드에서는 최근 영상보안 분야에서 강화되고 있는 인증과 관련해 영상보안 업계가 획득해야 하는 '임의 인증'과 '성능 인증'에 대한 인증 취득현황과 인식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영상보안 기업 관계자 및 실 수요자인 공공기관 그리고 관련 기업 외의 보안업계 종사자 여러분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성심껏 답변 작성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에 답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매)를 보내드립니다. • 설문기간: 2023년 7월 13일(목..

해킹, 보안 2023.07.19

진짜 두 시간 만에 이해하는 Azure Applied AI 서비스, Azure로 XX를 할 수 있다고?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6월 28일 SK주식회사 C&C에서 진행한 진짜 두 시간 만에 이해하는 Azure Applied AI 서비스, Azure로 XX를 할 수 있다고?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6월 28일(수) 오후 2시에 방송된 Microsoft Azure Immersion Workshop #8, 진짜 두 시간 만에 이해하는 Azure Applied AI 서비스 Azure로 XX를 할 수 있다고?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Microsoft가 제공하는 Applied AI 서비스의 종류와 함께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자세한 데모와 함께 소개해 드렸습니다. 미처 웨비나에 참석하지 못한 분..

해킹, 보안 2023.07.18

마이크로소프트 웨비나 - 2023년 7월 스마트워크 데이

스마트워크 데이 더욱 가벼워지고 더욱 빨라졌다! 업그레이드된 팀즈의 주요 변화 총정리 완전히 달라진 새로운 버전의 팀즈가 오는 하반기부터 배포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팀즈는 애플리케이션 실행 속도와 회의 참여 속도가 두 배 빨라지고 PC 메모리 사용량이 이전보다 절반이나 줄어드는 등 성능 개선을 위해 더 최적화될 예정입니다. 또한, 인터페이스에도 큰 변화를 주어 사용자 경험(UX)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본 세미나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더욱 새로워진 팀즈에 대해 살펴보시고, 직원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Viva Connections와 Viva Engage를 실사례를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바로 온라인 세미나에 등록하세요! • 일시: 2023년 7월 19일(수) 14:00~15:..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 2023년 7월 Microsoft 무료 체험 교육

B2B 클라우드 솔루션 운영 지원 그룹 |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 무료 교육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는 기업에 필수적인 업무 자동화/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협업/ 업무 관리 플랫폼의 도입을 위한 교육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교육은 오프라인 교육으로 입장 시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권고로 전환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교육은 다수가 모이는 오프라인 교육으로 수강생분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교육 일시: 2023년 7월 5일(수), 7월 12일(수), 7월 14일(금), 7월 19일(수), 7월 21일(금) 13:30~17:30 • 교육장소: 강남구 언주로 609 팍스타워 A동 B2층 메이븐 클라우드 러닝 센..

수술실 CCTV 영상보호·이용관리 솔루션에 대한 선호도 조사

보안뉴스 & 시큐리티월드 설문조사 수술실 CCTV 영상보호·이용관리 솔루션에 대한 선호도 조사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에서는 수술실 CCTV 영상보호·이용관리 솔루션 인식 및 선택기준에 대해 조사하고자 합니다. 2023년 9월 25일부터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병원 수술실 CCTV 설치 의무화로, 수술실 CCTV 영상 속 개인정보 보호를 비롯해 필요시 영상을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높은 관심이 예상됩니다. 이에 와 는 공공·민간 보안담당자·책임자를 대상으로 ‘수술실 영상보호·이용관리 솔루션’에 대한 인식 현황과 도입 시 선택기준을 파악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조사 결과는 기획기사, 각종 통계자료에 쓰일 예정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설문에 참여하셔서 성심껏 답변 작성 부탁드리며, 설문..

해킹, 보안 2023.07.14

한국인프라 X 마음AI 웨비나 - 실사례 중심의 엔비디아 H100 GPU서버 도입 체크포인트

실사례 중심의 엔비디아 H100 GPU서버 도입 체크포인트 ChatGPT가 세상에 나온 이후 더욱 급속도로 다가온 AI 시대 변하는 시대에서 빠르게 우위를 점하고자 많은 기업에서 인공지능(AI) 서비스 도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도입할 것인가, 우리 회사에 적합한 AI개발 환경은 어떤 것인지 고민이 많을 것 입니다. 자체 AI서비스를 시작하기 위해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On-Premise) GPU서버 도입을 할 것인가부터, 우리 회사가 온프레미스 GPU서버를 도입 필요 인력과 도입비용, 운영 방법, 소프트웨어 등 고려해야할 사항이 매우 다양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NVIDIA DGX 파트너 (주)한국인프라에서 제공하는 NVIDIA 구축 프로세스와 서비스를 소개 하고, (주)마음AI..

해킹, 보안 2023.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