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3/06 42

Cisco CXO 심포지움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2021년 12월 9일 시스코(Cisco)에서 진행한 Cisco CXO 심포지움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Powering Sustainable and Inclusive Growth CXO 심포지움 바쁘신 와중에도 CXO 심포지움에 등록해주시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본 시간을 통해 비즈니스와 환경에 모두 이익이 되는 기술과 실행가이드에 대해 더욱 자세히 확인하는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과 세션을 다시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오프닝 패널 디스커션 다시보기 영상과 세션 발표자료를 준비했으니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시스코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귀사에 도움이 될 ..

VMware 웨비나 -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인프라 환경을 구성하는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VMware ALB

#VMware #멀티클라우드 #로드밸런서 #SDN #ALB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인프라 환경을 구성하는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VMware ALB 제71회 GIT Web Talk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발표주제는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인프라 환경을 구성하는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VMware ALB' 입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하이브리드 &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도입 및 전환하는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서로 다른 환경을 구성하는 과정에서 CAPEX/OPEX 비용에 대한 고민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VMware ALB는 SDN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운용하는 로드밸런서로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단일 사용자 경험을 통..

해킹, 보안 2023.06.29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가치 및 사용 사례 소개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5월 25일 굿모닝아이텍에서 진행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가치 및 사용 사례 소개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제70회 GIT Web Talk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5월 25일(목)에 진행된 제70회 GIT Web Talk에 관심 가져 주시고 참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 소개해드린 발표 내용이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향후에도 고객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최고의 기술과 함께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발표자료와 영상을 다시 보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공유해 드리니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굿..

해킹, 보안 2023.06.29

SK주식회사 C&C 웨비나 - 진짜 두 시간 만에 이해하는 Azure Apllied AI 서비스, Azure로 XX를 할 수 있다고?

Microsoft Azure Immersion Workshop #8 진짜 두 시간 만에 이해하는 Azure Apllied AI 서비스, Azure로 XX를 할 수 있다고? "AI 서비스, 이렇게 활용할 수 있어요!" 요즈음 가장 핫한 AI 서비스인 OpenAI를 기업에서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Azure Applied AI 서비스 적용은 필수입니다. Azure Applied AI 서비스는 개발자가 주요 비즈니스 시나리오에 AI를 적용하게 해 현대화하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Azure Applied AI 서비스가 무엇인지, 어떠한 Use Case가 있는지 먼저 살펴보고 Azure Form Recognizer, Azure Cognitive Search 등 다양한 ..

해킹, 보안 2023.06.28

INZENT Solution Day 2023

업무 편의성을 높이는 DBMS 및 문서중앙화 활용 사례 INZENT Solution Day 2023 시장은 더욱 빠르게 변화하는 한편, 경기는 침체 양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기업은 업무의 편의성을 높여 효율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오픈소스 통합 데이터 플랫폼인 인젠트 eXperDB와 클라우드 지원으로 더욱 편리해진 문서중앙화 솔루션, 인젠트 Document를 소개하겠습니다. 효율적인 비용과 유연한 호환성의 인젠트 eXperDB가 오픈소스 DBMS를 활용한 DB 업무의 혁신을, 맞춤형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인젠트 Document가 안전하고 스마트한 협업 환경을 제안합니다. 인젠트 솔루션의 도입 및 혁신 전략과 전문 기술지원 서비스를 구체적인 사례로 확인해 보세요! • 일시: ..

해킹, 보안 2023.06.28

Lenovo New ThinkStation 런칭 온라인 쇼케이스

Lenovo New ThinkStation 런칭 온라인 쇼케이스 "더욱 새로워진 워크스테이션, 레노버 ThinkStation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6월 27일(화), 기술적으로 가장 혁신적인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을 만나보실 수 있는 New ThinkStation 런칭 쇼케이스에 쉐어드IT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인 애스턴 마틴(Aston Martin)과 공동 설계로 완전히 새로워진 섀시와 디자인을 자랑하는 ThinkStation PX, P7, P5는 최신 4세대 인텔® 제온® 프로세서, NVIDIA RTX™ 6000 Ada 제너레이션 그래픽, 더욱 새로워진 열 관리 설계를 통해 가장 극한의 워크플로우를 손쉽게 처리하고, 모든 산업에 있어 고성능 컴퓨팅 워크로드를 충족합니..

해킹, 보안 2023.06.27

Cisco Connect Korea 2023

시스코(Cisco)는 6월 2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생중계로 Cisco Connect Korea 2023을 개최합니다. Cisco Connect Korea 2023 ALL IN! If it’s connected, it’s protected. Secure, Sustainable, and Digitally Connected Future 안녕하세요, 최신 IT 기술을 선보이는 시스코의 대표 행사 ‘Cisco Connect Korea 2023’이 약 4년만에 오프라인에서 개최됩니다. 팬데믹이 앞당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으로, 우리 일상과 모든 비즈니스는 모바일과 애플리케이션으로 연결되어 IT 환경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고, 이러한 인프라를 통해 수많은 데..

Atmosphere'23 Korea

HPE Aruba Networking은 6월 27일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Atmosphere'23 Korea를 개최합니다. (https://connect.arubanetworks.com/ATM23_Seoul-KO) Atmosphere'23 KoreaAtmosphere‘23 Korea 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이번 Atmosphere‘23 Korea 에서는 HPE Aruba AI 인사이트, 통합 보안,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서비스,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 서비스형 구축 모델을 통해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대비하는 전략과 Aruba ESP(Edge Service Platform)를 통해 네트워크가 비즈니스에 인사이트 제공하는 데 필요한 네트워크 인프라, 보안 및 자동화를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확인하..

해킹, 보안 2023.06.27

마이크로소프트 eBook - AI로 성공하기: 비즈니스에서 AI를 활용하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배포하는 AI로 성공하기: 비즈니스에서 AI를 활용하는 방법 eBook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eBook이 있습니다. AI로 성공하기: 비즈니스에서 AI를 활용하는 방법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AI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엔지니어링 배경 지식이나 AI 관련 지식 없이도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AI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AI를 통해 성과를 달성하려는 비즈니스 리더이든지 아니면 비즈니스 또는 리더십에 초점을 맞춘 데이터 과학자이든지 누구나 'AI로 성공하기: 비즈니스에서 AI를 활용하는 방법' eBook을 읽으면 조직에 AI를 도입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 eBo..

신나는 여름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

신나는 여름 인텔® 정품 CPU COOL - 퀴즈 이벤트 인텔® 정품 CPU에 대한 퀴즈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3년 6월 16일(금)~7월 5일(수) • 당첨자 발표: 2023년 7월 6일(목) • 경품발송: 2023년 7월 7일(금) • 경품: 치킨 세트 3명, 배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5명, BHC 모바일 1만원권 10명, 아이스 카페라떼 20명 인텔® 정품 CPU 인텔®에서 공식 지정한 공인대리점 3사 (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를 통해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인텔® 정품 CPU는 박스로 포장되어 있으며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텔® 정품 CPU 구매자 혜택 1. 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실시간 라이브캠

EarthCam 사이트에서 서비스하는 실시간 라이브캠으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생방송! EarthCam은 뉴욕시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명소를 가상으로 둘러 봅니다: 타임스퀘어! 당사의 독점 웹캠은 아래 동작의 공중보기와 오디오 기능이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리 수준의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HD 사전 설정의 라이브 스트리밍 보기와 MP(메가픽셀) 사전 설정의 고해상도 정지 이미지를 모두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매일 오후 1시(동부 표준시)에 10억 화소 이미지를 생성하는 기가픽셀캠으로 타임스퀘어를 촬영하는 새로운 팬캠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실시간 라이브캠 감상하기

개인적 이야기 2023.06.23

공공정보화 리더스 포럼 2023 6월

공공IT시장 내 최신 이슈와 정보를 한눈에! 공공정보화 리더스 포럼 2023 6월 초대의 글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현을 위한 혁신전략을 부제로 오는 6월 22일(목) 공공정보화 리더스 포럼을 개최합니다. 2021년부터 진행된 본 행사는 공공 디지털 정보화 사업에 필요한 핵심 기술과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공공정보화 담당자와 IT기업간 지속적인 소통의 기회를 제공해 왔습니다. 대한민국 ICT정책 리더인 중앙부처 및 산하기관, 유관기관 정보화 담당자와 산업계가 함께 ICT시장 내 최신 기술 이슈에 대해 공유하고, 개선과제를 탐색할 수 있는 본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이 참여하는 비대면 조찬 행사] - ICT 시장 내 최신 동향 및 신기술, 솔루션 정보 제공 정부 ..

해킹, 보안 2023.06.21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디지털 혁신을 위한 스마트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Pure Orange Shot 2023 Pure Storage Webinar Series #2 두번째 시리즈: 디지털 혁신을 위한 스마트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강력한 Tech 한 방! 복잡성이 전혀 없는 기업의 올플래시 데이터센터 구축을 위한 핵심 정보를 "Pure Orange Shot Webinar Series"에서 확인해 보세요! 퓨어스토리지에서 준비한 Pure Orange Shot Webinar 두번째 시리즈는 6월21일(수) 오후 2시에 “디지털 혁신을 위한 스마트 데이터 플랫폼“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이번 Orange Shot을 통해서는 아래 내용을 자세히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매년 끊임 없이 증가하는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관리의 복잡성, 비용 증가, 기업의 데이터 보안을 위협하는 ..

라드웨어 웨비나 - 공격 표면의 복잡성 증가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보호 아키텍처의 필요성

데이터넷TV 공격 표면의 복잡성 증가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보호 아키텍처의 필요성 더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면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과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접근 방식은 해커, 봇 및 맬웨어로부터 이를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현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제로 트러스트 전략에서 애플리케이션 보안이 혁신과 민첩성을 방해하지 않도록 보장해주는 새로운 아키텍처 ‘라드웨어 시큐어패스(Radware SecurePath™)’에 대해 소개합니다. 웨비나에서 다루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하이브리드 배포에서 일관된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유지하는 것과 관련된 ..

해킹, 보안 2023.06.21

제1회 프루프포인트 사이버 보안 혁신 기술 포럼

프루프포인트(Proofpoint)는 6월 21일 코엑스 아셈볼룸 209호에서 제1회 프루프포인트 사이버 보안 혁신 기술 포럼을 개최합니다. 제1회 프루프포인트 사이버 보안 혁신 기술 포럼 디지털 시대의 보안 수준을 함께 향상하는 여정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프루트포인트는세계적인 사이버 보안 회사로써 고객들의 사람(임직원)을 보호하고, 데이터를 지켜내기 위해서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루프포인트는 전 세계 Fortune 100대, Fortune 1,000대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 중인 사이버 보안 솔루션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국내 기업들의 정보보안팀 리더 및 수석급의 고객들을 모시고 최신 보안 기술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자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함께 모여 보안 분..

해킹, 보안 2023.06.20

커니 X 세일즈포스 웨비나 - Automotive 산업의 변화를 위기가 아닌 기회로!

Automotive 산업의 변화를 위기가 아닌 '기회'로! 세일즈포스와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 혁신의 비전을 알아보세요. Automotive 산업은 전동화 전환의 가속화, 환경 및 오퍼레이션 체계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 등 산업 내에서의 변화와 함께 국제 정세 등 외부적 요인들로 인하여 소수 OEM 위주의 폐쇄형 생태계에서 고객 중심의 개방형 생태계로 빠르게 변모 중에 있습니다. 전동화 트렌드에 따른 글로벌 신흥 OEM의 등장과 점점 짧아지고 있는 신제품 개발 주기 등 고객관계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결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은 고객으로부터 시작됩니다. 20년이 넘도록 '고객'이라는 한우물만 파온 세일즈포스가 제시하는 고객 경험 혁신에 대한 비전과 함께 앞으로 다가올 변화를 새..

해킹, 보안 2023.06.20

Pure//Launch Korea 발표자료와 다시보기

2022년 1월 18일 진행된 Pure//Launch Korea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s://d1.eventservice.kr/2022/purestorage/00/web/0118_PureLaunchKorea_thx.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Pure//Launch Korea Introducing Top-tier Power with Flash Array//XL and Pure Fusion™ Pure//Launch Korea에 참석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Pure//Launch Korea"에서는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를 프로비저닝하고, 관리 및 사용할 수 있는 Pure Fusion과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성능..

생성형 AI - LG CNS의 기술과 사례를 중심으로 웨비나 다시보기

6월 14일 진행된 비즈니스 판도를 바꿀 플레이어의 등장 생성형 AI - LG CNS의 기술과 사례를 중심으로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월간 D-Talks] 생성형 AI - LG CNS의 기술과 사례를 중심으로 6월 D-Talks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웨비나는 다시 보기 영상만 제공하며, 발표자료는 배포하지 않습니다. 더욱 알차고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생성형 AI - LG CNS의 기술과 사례를 중심으로 웨비나 다시보기

해킹, 보안 2023.06.17

가장 쉬운 K8s 이야기, 디지털 플랫폼 전략 수립을 위한 쿠버네티스 실전활용서 이진현 저자와의 토크 웨비나 다시보기

6월 8일 맨텍(manTech)에서 진행한 가장 쉬운 K8s 이야기, "디지털 플랫폼 전략 수립을 위한 쿠버네티스 실전활용서" 이진현 저자와의 토크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맨텍 이진현입니다. 지난주 6월 8일 고우성 PD의 TalkIT 쿠버네티스 저자와의 인터뷰 방송 녹화본이 유튜브에 올라와서 아래 링크 공유하여 드립니다. 쿠버네티스 관련 전반적으로 책에 있는 내용 중 핵심에 대하여 썰을 푼 내용이니 책 사볼 시간이 없으시거나 불면증이 있으실 때 켜놓으시면 큰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더 알찬 내용으로 on/off에서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S : 회사가 기존 맨텍과 물적/인적 분할이 되어 맨텍솔루션으로 출범하였습니다. 이것때문에 문의 전화가 많이 오는데, 기존 SW모든 권리..

해킹, 보안 2023.06.16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 2023년 6월 Microsoft 무료 체험 교육

B2B 클라우드 솔루션 운영 지원 그룹 |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 무료 교육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는 기업에 필수적인 업무 자동화/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협업/ 업무 관리 플랫폼의 도입을 위한 교육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교육은 오프라인 교육으로 입장 시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권고로 전환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교육은 다수가 모이는 오프라인 교육으로 수강생분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교육 일시: 2023년 6월 7일(수), 6월 9일(금), 6월 14일(수), 6월 21일(수), 6월 23일(금) 13:30~17:30 B2B 클라우드 솔루션 운영 지원 그룹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 소개 영상 202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