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IT 엔지니어, 1%의 어떤 것 - Pick me Up! Hybrid Cloud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6. 4. 22. 15:26

 

IT 엔지니어 1%의 어떤 것

Pick me Up! Hybrid Cloud

 

내 마음속에 봄이 찾아오면 그곳에 레알가고 싶다. 아름다운 꽃들이 화려하게 피어나는 계절이 우리 곁에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의 마음도 새봄과 함께 따뜻함으로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Hybrid Cloud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그 중에 정말 IT 엔지니어가 알아야 할 정보는 과연 무엇일까요? 그리고 그런 정보들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바로 여기, 여러분의 궁금증을 한방에 해결하기 위해 준비한 'IT 엔지니어, 1%의 어떤 것'이 특별한 사람들과 특별한 장소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응답하라'와 '능력자들'을 잇는 이번 로드쇼에서는 조금 더 깊이 있고 실무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한자리에 담았습니다.

 

4월 27일(수), 마루 180에서 Hybrid Cloud 안으로 깊숙이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6년 4월 27일(수) 13:00~18:30

• 장소: 마루 180 (서울 강남구 역삼로 180)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MVP 김도균 님의 <Windows Server 2016의 달라진 점, Hyper-V와 Container>,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기술 에반젤리스트 백승주 부장님의 <뜨거운 감자, Azure Stack과 Hybrid Cloud 맛보기>, <Windows Server 2016 80분 완벽 정리 + 10분 Q&A>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행사 안내


- 본 행사의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행사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께 간단한 간식이 제공됩니다.


행사 문의처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등록센터 031-422-2999, microsoft@cuvix.co.kr

 

IT 엔지니어, 1%의 어떤 것 - Pick me Up! Hybrid Cloud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