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1월 2일 구매한 김전일 37세의 사건부 10권

럭키맨 운수 2022. 1. 15. 14:37

 

2021년 7월 20일 김전일 37세의 사건부 9권이 출간 이후 10권은 2021년 12월 17일 발매되었습니다. 소년탐정 김정일 37세의 사건부 10권 에피소드는 File 70~File 76 에피소드로 이루어졌으며, 아야세 연쇄 살인사건의 전말이 서서히 드러납니다.

 

김전일 37세의 사건부는 소년탐정 김전일을 잇는 정식 후속작이며 일본에서 2018년 1월 23일부터 격주간지인 이브닝에서 연재 중입니다. 단행본 정가는 1권부터 5,5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책소개

 

드디어 두 번째 희생자가 나오고 말았다.

소설 [아야세 연쇄살인 사건]을 모방한 살인사건 발생!

 

37세 김전일은 작은 PR 회사에서 일하는 초라한 월급쟁이. 오소카와 미스터리 대상에서 가작을 수상한 사촌 후미의 인맥으로 그 수상 파티의 운영을 맡게 된다. 그런데 파티 도중, 대상 수상자가 행방불명되고 그 후, 대상 수상작 [아야세 연쇄살인 사건]을 모방한 진짜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사이타마 아야세에서 ‘첫 번째 살인’. 도쿄 아야세에서 ‘두 번째 살인’. 김전일과 추리 작가들이 사건 해결에 나서는데―?!

 

 

지난 줄거리

 

김전일(37세)은 초라한 월급쟁이. 일 때문에 「우타시마」를 찾아갔다가 흉악한 사건을 해결하는데, 알고 보니 그 사건은 숙적 타카토 요이치가 조종한 것이었다. '더 이상 수수께끼는 풀고 싶지 않은' 김전일은 또 다시 싸움에 투신하게 될 것인가―? 오소카와 미스터리 대상 수상 파티 도중, 대상 수상자인 세토쿠라 료우가 행방불명되는 사건이 발발. 그 후, 대상 수상작 <아야세 연쇄살인 사건>을 모방한 것처럼, 사이타마 아야세에서 '아'로 시작되는 이름의 인물의 시체가 발견된다. 더욱이 그로부터 몇 시간 후, 이번에는 아다치 구의 아야세에서 '야'로 시작되는 이름의 희생자가―?!

 

 

- 아야세연쇄살인사건 -

 

File 70. 추리 작가들

File 71. 여자의 싸움

File 72. 범인의 메시지

File 73. 풀숲의 흔적

File 74. 범인의 허점

File 75. 쓰레기들의 참극

File 76. 추리회의

 

 

나나세 미유키가 여전히 등장하지 않고 있는 가운데 오히려 개그 요소가 담긴 캐릭터 후유키 아가사가 등장해 하야마 마린과 묘한 삼각관계 구도를 성립합니다. 마침내 범인을 확신한 김전일! 범인은 누구인지 밝혀질 듯한데 얼른 11권을 보고 싶습니다.

 

김전일 37세의 사건부에 관한 상세한 설명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소식은 JUMP☆코믹스, 아이큐점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wiqjum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