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6/21 2

컴볼트 웨비나 - 컴볼트로 시작하는 재해 복구 설계

컴볼트로 시작하는 재해 복구 설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컴볼트를 좀 더 가치 있게 운영할 수 있는 방안 제시 [컴볼트로 시작하는 재해 복구 설계] 펜데믹 이후 기업의 데이터센터 및 인프라 아키텍처의 변화 트렌드에 대해 살펴보고 백업데이터의 자체 복구 가용성을 위한 자동화된 백업 소산은 물론 가상머신, 애플리케이션 등의 재해 복구 시스템 구현 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컴볼트를 좀 더 가치 있게 운영할 수 있는 방안과 모델을 제시해드립니다. [SK Cloud PC 소개 및 컴볼트 백업 연동] SK브로드밴드가 자체 개발한 VDI 서비스인 Cloud X는 Openstack과 k8s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신 기술이 적용된 첨단 아키텍처 구조로 Cloud PC 서비스 자체에 대한 백업 및 개인에게..

해킹, 보안 2022.06.21

티맥스 X 인텔 웨비나 - 금융 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 전략

금융 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 전략 금융권 클라우드 전환,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티맥스그룹과 인텔코리아가 성공적인 금융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2022년, 클라우드 시스템의 전면적 도입으로 급변하고 있는 금융 산업은 팽창하는 IT인프라와 더불어 디지털 전환에 가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융 IT 시스템 구축을 위해 고려해야 하는 다양하고 복잡한 환경 및 요건들이 존재합니다. 대한민국 최고 IT기업 티맥스그룹과 인텔코리아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금융 IT 시스템 구축 시 고객사들이 직면하는 문제들을 해소하기 위한 디지털 전환 전략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또한 어떤 클라우드 아키텍처 및 기술들이 필요한지에 대해 알아보고,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금융권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