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6/22 2

팁코 소프트웨어 웨비나 - 미래 제조업 환경을 위한 실시간 상황 인지 및 예측 대응 확보 방안

[TIBCO] 미래 제조업 환경을 위한 실시간 상황 인지 및 예측 대응 확보 방안 많은 제조 기업들은 가동률과 수율을 높이기 위해 그간 많은 투자를 해 왔고 지금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반 요건으로 인해 제조 기업들은 상황을 빠르게 인지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적 방안을 검토, 검증,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적 방안들은 결국 다양한 장비와 센서들로부터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이벤트 데이터를 어떻게 수집, 정제, 처리하고 이를 모니터링, 예측, 자동화에 반영하는가에 대한 내용입니다. TIBCO는 실시간 데이터 처리와 활용에 특화된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국내외 다수의 제조 기업들이 다양한 목적으로 팁코의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

해킹, 보안 2022.06.22

제21회 차세대 보안 비전 2022 세미나 & 전시

네트워크 타임즈, 데이터넷, 데이터넷TV는 6월 22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 볼룸에서 제21회 차세대 보안 비전 2022 세미나 & 전시를 개최합니다. (http://www.datanet.co.kr/conference/event56.html) 모시는 글 '제21회 차세대 보안 비전(Next Generation Security Vision) 2022'는 일상화, 대규모화되고 있는 사이버 공격에 보다 효율적이고 종합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보안 기술 및 솔루션을 제시하는 국내 최고의 전통과 규모를 자랑하는 컨퍼런스 및 전시회입니다. 이번 컨퍼런스 및 전시회에서는 높아지고 있는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응해 다양한 보안 기술 및 솔루션의 변화와 진화 방향을 살피고, 다양화되고 지능화되고 있는 보안..

해킹, 보안 2022.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