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3/05/30 2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최초의 진정한 유니파이드 파일 및 블록 스토리지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Pure//Launch "최초의 진정한 유니파이드 파일 및 블록 스토리지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유니파이드 스토리지에 대한 레거시 시스템의 거짓말 비밀이 드디어 밝혀졌습니다! Pure//Launch에서 퓨어스토리지의 혁신적인, 유니파이드 스토리지를 위한 최고의 방법을 소개합니다. 5월 30일 Pure//Launch 웨비나에 참석해 플래시어레이(FlashArray™) 유니파이드 블록 및 파일의 최신 혁신 기술을 만나보세요. 기존의 벤더들은 간단함과 효율성에 대해 지키지 못할 약속들을 했습니다. 이제는 약속했던 유니파이드 스토리지의 이점을 실제로 경험할 때입니다. 퓨어스토리지에서 레거시 시스템의 복잡성과 문제점, 열악한 경제성을 극복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플래시어레이(FlashArray™)의 최식 혁신 기..

기가투어(GigaTOUR) 서울

GigaTOUR - Securing the Hybrid Cloud 딥 옵저버빌리티(deep observability)를 통해 클라우드의 모든 혁신적 성능을 구현해보세요. 딥 옵저버빌리티를 도입하는 조직은 클라우드 비용을 최대 30%까지 절감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딥 옵저버빌리티는 네트워크에서 얻은 인텔리전스와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네트워크 가시성 도구를 보완함으로써, 보안 및 성능의 사각지대를 제거합니다. GigaTOUR에 직접 참여해주세요. GigaTOUR에 직접 참여하여 클라우드 혁신 여정에서 딥 옵저버빌리티를 활용하는 것이 어떻게 조직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우리는 다음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 딥 옵저버빌리티가 MELT기반 모니터링 접근 방식을 넘어서면서 기존 클라우드, 보안..

해킹, 보안 2023.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