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영어공부

가슴에 와닿는 명대사 - 드라마 <건빵 선생과 별사탕>

럭키맨 운수 2009. 8. 23. 23:10

영화, 드라마, 가요 속 멋진 멘트나 가사들을 영어표현으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다음 생에선 내가 먼저예요.
무조건 내가 먼저예요.
내가 먼저 태어날거고
내가 먼저 당신을 알아 볼거고
내가 먼저 당신을 찾을 거예요.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무엇이 되어있든
내가 당신에게 있어 처음 일거고 먼저일거예요.
그러니 우리 다음 생에선 이렇게 만나지 말아요. 그럴거죠?
우리 다음 생에선 서로에게 먼저 일거죠?
우리 다음 생에선 그렇게 만나요.

 

I will go first in the next life.
Just make sure that I will go first.
I will be born, recognize you and find you first.
No matter where you are and no matter who you are,
I will be the one for you and I will go first.
So, let’s not meet like this in the next life. Shall we?
We will be the apple each other's eyes. Don't you think so?
Let’s meet in the next life like t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