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6월 30일 구매한 명탐정 코난 99권

럭키맨 운수 2021. 7. 25. 20:00

 

2020년 7월 25일 명탐정 코난 98권이 출간되고 시간이 약 1년이 지난 이번달에 7월 23일 드디어 명탐정 코난 99권이 출간되었습니다. 2021년 1분기 발매예정이라고 하더니 발매 연기가 되었습니다. 사전에 출간 소식을 듣고 예약구매를 했었고 바로 배송이 왔습니다. 초판한정 부록으로 아크릴 책갈피(명탐정 코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명탐정 코난이라서 기쁨이 컸습니다.

 

세라 마스미 X 메어리에게 남겨진, 수수께끼는 과연?!

 

런던 북스홀 브릿지… 그곳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는가? 세라 마스미 ? 메어리 모녀에게 남겨진 수수께끼가 밝혀지고, 모델 파티 독살사건 해결편! 카자미의 위기에 달려간 아무로 토오루가 코난과 소년 탐정단을 조우하는 목장 감금 사건! 그곳에는 아이들을 인솔한 와카사 루미도 마침 그곳에…?!

 

 

<Gosho AOYAMA>

 

안녕하세요, 아오야마 고쇼입니다! 꽤 옛날 이야기 되겠지만…

치바 테츠야 선생님의 집에 편집자 여러분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보고 싶었던 것은, 전설의 다락방 작업실!!

만화를 그리는 도구는 물론, 자료나 약 등 뭐든지 의자에 앉은 채로 편하게 손이 닿고, 치밀하고, 기능적인 구조로 되어있어, "부러워―" 라고 생각하며 집에 돌아왔지만, 우리 작업장의 제 자리 주변도 의외로 그렇게 되어있어, 친근감때문에 웃어버릴 수밖에 없었습니다(웃음).

 

 

명탐정 코난 99권의 차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FILE.1 왜 울어…?

FILE.2 도저히 믿을 수 없어…

FILE.3 제자이자 마법사

FILE.4 음침한 목장

FILE.5 덜렁이와 의혹

FILE.6 빛

FILE.7 강한 것은…

FILE.8 코고로, 궁지에 빠지다

FILE.9 지붕 밑의 밀실

FILE.10 암호의 이유

FILE.11 TV에서 추리쇼?!

 

 

아오야마 고쇼의 명탐정 도감 99 마오마오

 

외모만 봐서는 소녀지만, 그 박식함으로 기괴한 수수께끼를 풀어나간다… 그런 겉모습과는 전혀 다른 명탐정 마오마오를 소개한다! 17세지만, 몸집이 작고 말라서 나이보다 맣이 어려 보인다. 의사인 양부에게 배우고, 또 자신의 몸을 사용해 독 실험을 할 정도의 탐구심으로, 약학에 관해서는 예사롭지 않은 지식읗 가지고 있다. 황제의 비들이 사는 후궁에 끌려와, 사용인으로서 눈에 띄지 않고 지내려고 했지만, 타고난 호기심은 억누를 수 없다. 엉뚱한 인연으로 황제의 총비의 기미시녀가 되어, 정체불명의 미인 환관ㆍ진시와 함께 후궁에서 차례차례 일어나는 난사건에 도전하게 되는데… 참고로 작가 휴우가나츠의 소설 단행본은 약학 학회전문지에 소개되었다고 한다. 부디 코난도 탐정학 학회전문지에… 아니, 그런 학회 없었지…(웃음) 나의 추천작은 '1권(후궁편)'.

 

 

검은 조직에 대해서도 조금씩 단서가 나오는 99권이었으며 이번권에서 럼의 정체를 찾기 위한 떡밥이 잔뜩 나왔는데 수상한 사람이 3명 있습니다. 과연 그중에 진짜 럼은 누구일까요? 100권은 올해 하반기에 나온다고 합니다. 대망의 100권에서는 검은조직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질 거 같습니다. 서울문화사가 100권 특전은 무엇일지도 무척 기대됩니다. 참고로 서울미디어코믹스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소식은 JUMP☆코믹스, 아이큐점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wiqjum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