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7월 25일 구매한 김전일 37세의 사건부 9권

럭키맨 운수 2021. 8. 14. 21:06

 

2월 25일 김전일 37세의 사건부 8권이 출간된 이후 이번 9권은 7월 20일 발매되었습니다. 소레이관 살인사건 해결편으로 처참했던 7년 전 사건의 진상을 보여줍니다. 9권에서는 김전일의 사촌여동생 긴다이치 후미가 어른으로 등장하는데 어른 버전 후미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김전일 37세의 사건부는 소년탐정 김전일을 잇는 정식 후속작이며 일본에서 2018년 1월 23일부터 격주간지인 이브닝에서 연재 중입니다. 단행본 정가는 1권부터 5,5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책소개

 

소레이관 살인사건 해결편!

처참했던 7년 전 사건의 진상은?!

 

37세 김전일은 작은 PR 회사에서 일하는 초라한 월급쟁이. 대형 PR 회사 덴포도의 하청 업무로, 폐가나 마찬가지인 서양식 저택 ‘소레이관(壯麗館)’을 재활용하는 이벤트에 차출된다. ‘소레이관(騷靈館)’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 저택에선 괴기현상이 발생하고, 세 명의 게스트가 잇따라 변사를 당한다. 과연 이 무서운 사건은 이 저택에 사는 ‘폴터가이스트’의 소행인 것인가―?!

 

 

지난 줄거리

 

김전일(37세)은 초라한 월급쟁이. 일 떄문에 「우타시마」를 찾아갔다가 흉악한 사건을 해결하는데, 알고 보니 그 사건은 숙적인 타카노 요이치가 조종한 것이었다. '더 이상 수수께끼는 풀고 싶지 않은' 김전일은 또 다시 싸움에 투신하게 될 것인가―? 대형 PR 회사 덴포도의 하청을 받아 폐가나 마찬가지인 서양식 저택 소레이관의 재개발 이벤트에 차출된 김전일과 마린. 폴터가이스트 현상이 일어난다고 소문난 일명 '소레이관((騷靈館)' 이라고도 불리는 그 저택에선 무서운 괴기현상이 일어나 게스트 3명이 사망한다. 그러나 김전일은 일련의 현상을 '트릭'이라 꿰뚫어 보고―?!

 

 

- 소레이관살인사건 -

 

File 63. 난관의 분할

File 64. 부동의 증거

File 65. 탄식의 벽

File 66. 숨겨진 것

 

- 아야세연쇄살인사건 -

 

File 67. 아야세 연쇄살인 사건

File 68. 사이타마의 아야세

File 69. 모방 살인

 

 

폴터가이스트 사건이 끝나고 오랜만에 추리 작가가 된 후미가 나오며 김전일이 왜 추리를 풀고 싶어하지 않는지 살짝 힌트가 나옵니다. 김전일 37세의 사건부에 관한 상세한 설명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소식은 JUMP☆코믹스, 아이큐점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wiqjum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