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8/04 2

시스코 웹엑스 더 라이브 데모 웨비나

웹엑스 더 라이브 데모 웨비나 Webex for Hybrid Work 더 라이브 데모 웹엑스 디바이스 총 출동! 우리 사무실 환경에 필요한 미팅 디바이스를 만나보세요. 이제 화상회의 솔루션은 기업들의 기본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전사 재택인 환경에선 이 솔루션 하나면 충분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브리드 워크 환경에선 다릅니다. 사무실에 근무하는 직원들과 원격으로 일하는 직원들의 자유로운 협업을 지원할 수 있는 안전하고 유연한 화상회의 디바이스가 필요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화상회의 솔루션들은 이에 충분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나요? 웹엑스 미팅 뿐만 아니라 파트너나 고객사 등의 Zoom, MS Teams, Google Meet 미팅 등에 호환성 이슈없이 참석할 수 있는 디바이스를 찾고 계신가요? 오는..

맨디언트 최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mWISE Conference 2022

맨디언트 최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에 등록하세요! Mandiant Worldwide Information Security Exchange (mWISE) 보안 산업 전반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정부 기관과 전문 기업 간의 협업 사례도 증가하면서 현재 직면한 사이버 위협과 싸우는데 어느 때보다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이제는 경쟁사들과도 정보를 공유하고, 새로운 법률 개정과 행정 명령을 시행하는 시도 등 사이버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한 공통의 목적을 모두가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맨디언트도 이에 힘을 싣기 위해 기존 연례 행사였던 Mandiant Cyber Defense Summit을 다양한 보안 업계 벤더들과 함께 고민하고 공유할 수 있는 형태로 발전시켜 mWISE™ (Mandiant Worldw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