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8 73

PURE//ACCELERATE Tech Fest Seoul 2022 Virtual

퓨어스토리지(Pure Storage)는 9월 1일 온라인 생중계로 PURE//ACCELERATE Tech Fest Seoul 2022 Virtual를 개최합니다. (https://www.purestorage.com/kr/accelerate/techfest/seoul-virtual.html) 귀사의 데이터 전략의 영감과, 성공을 가속화 하기 위한 최고의 버츄얼 컨퍼런스! "PURE//ACCELERATE Tech Fest Seoul 2022 Virtual" 이벤트가 열립니다. PURE//ACCELERATE Tech Fest Seoul 2022 Virtual에서 꼭 만나 뵙기를 희망합니다. 안녕하세요. 퓨어스토리지의 소중한 고객 분들 만을 위한 컨퍼런스에 초대 드립니다! 퓨어스토리지는 귀사의 데이터의 가치를 ..

해킹, 보안 2022.08.31

AI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기업의 실제 사례 심층 분석 웨비나! AI 쉽고 간단하게 디자인 하다! 웨비나 발표자료

2021년 7월 28일 퓨어스토리지(Pure Storage)에서 진행한 AI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기업의 실제 사례 심층 분석 웨비나! AI 쉽고 간단하게 디자인 하다!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지난 7월 28일에 진행된 "AI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기업의 실제 사례 심층 분석 웨비나! AI 쉽고 간단하게 디자인 하다!" 웨비나에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웨비나를 통해 AI 아키텍처와 디자인을 어떻게 검증하고, 어떠한 솔루션으로 도입했는지, 실제 기업 사례를 통해 자세히 파헤쳐 보며 힘께 공유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확인하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향후 더욱 알차고 즐거운 정보를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

2022 Smart Hyper Converged Computing 온라인 컨퍼런스

“2022 Smart Hyper Converged Computing” 온라인 컨퍼런스 고가용성·경제성·경쟁력을 갖춘 기업 맞춤 스마트 하이퍼 컨버지드 컴퓨팅 전략 제시 ※ 본 컨퍼런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행사 당일 신청자 대상으로 방송 URL이 발송됩니다. 하이퍼 컨버지드 시스템은 팬데믹 기간 갑작스런 업무환경 변화에 가장 적절하게 대응해 성장세가 두드러졌으며 기업 비즈니스 혁신의 중심 축이 됐습니다. IDC에 따르면 2021년 국내 하이퍼 컨버지드 시스템 시장은 전년대비 13.4% 성장하여 1,837억원의 규모에 이르며 향후 5년간 연평균 11%의 성장률을 기록해 2025년에는 2,729억원의 매출 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하이퍼 컨버지드 시스템은 비용 효율적이고 관리가 용이하며 빠르..

해킹, 보안 2022.08.31

인텔리전트 하이퍼오토메이션 2022

Be SMART! 인텔리전트 하이퍼오토메이션 2022 디지털 전환과 비즈니스 민첩성을 위한 지능형 업무 자동화 구현 전략 ※ 본 컨퍼런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행사 당일 신청자 대상으로 방송 URL이 발송됩니다. 산업을 막론하고 기업들은 디지털 전환(DX)을 서두르고 있으며, 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업무 프로세스와 워크플로의 자동화는 필수입니다.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와 같은 솔루션은 단순 반복 업무를 자동화함으로써 임직원들이 더욱 가치 있고 복잡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업무 생산성 향상은 물론 한정된 인력을 효율적으로 운영 관리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은 이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기업 디지털 전환은 ..

해킹, 보안 2022.08.30

F5 Engage Korea 2022 세미나

F5 Engage Korea 2022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Secure, Simplify, Innovate.’ 라는 주제로, 오는 8월 30일(화),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F5 Engage Korea 2022’ 세미나에 초대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날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는 디지털 전환을 추구하는 기업들에 새로운 길을 열어주고 있는데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또는 엣지에서 앱 보안과 딜리버리 사이의 구분을 없애고,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통합으로의 전환이 예상되고 있으며, IDC에 따르면, 2023년까지 55% 이상의 기업이 내부 협업 체계가 영향받지 않으면서도 원활히 수행될 수 있게 기존 운영 모델을 클라우드 중심 모델로 교체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F5의 플..

해킹, 보안 2022.08.30

시트릭스 웨비나 - ZTNA와 진화하는 VDI 4.0

ZTNA와 진화하는 VDI 4.0 여러분의 업무환경은 충분히 안전한가요? 재택 및 원격근무, 해외 및 지역 오피스로의 분산 등 업무모델이 다양화됨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보안"을 최우선 과제로 꼽고 있습니다. 민감할 수 있는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제한적인 접근 장치를 마련해두지 않는 경우 쉽게 해킹 위험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 라는 개념과 조금 더 가까워질 필요가 필요가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최근 떠오르는 사용자 컴퓨팅 이슈를 되돌아보며 시트릭스가 정의하는 ZTNA의 진짜 의미와 이를 지원하는 방식에 대해 살펴볼 예정입니다. 간편하지만 강력한 보안 전략을 확인하고, 여러분의 안전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완성해 보세요. • ..

지멘스 이노베이션 투어 2022

Siemens Online Conference 지멘스 이노베이션 투어 2022 더 나은 산업의 미래를 위해 지멘스가 제시하는 디지털과 실제 세상의 연결 양일간 진행되는 지멘스의 무료 온라인 컨퍼런스에 참여하세요! 최근 산업 환경은 여러 가지 다양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지멘스는 전체 가치 사슬에 대한 디지털화 및 통합 자동화 솔루션을 제시하며, 무한의 데이터를 이용하여 모든 규모의 고객사가 탄력성과 지속성 그리고 효율성을 더 많이 확보하고, 기업이 진정한 디지털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노베이션 투어 2022에서는 지멘스가 제시하는 디지털과 실제 세상을 연결하는 최신 기술을 지난 4월 독일 하노버 메세 2022에서 소개된 콘텐..

해킹, 보안 2022.08.30

디지털 주권 - 클라우드에서 데이터 관리 웨비나 다시보기

8월 19일 진행된 코리아 클라우드 데이터 & 플랫폼 그랜드 서밋 2022 - 탈레스코리아 세션의 디지털 주권 – 클라우드에서 데이터 관리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Thanks Mail 코리아 클라우드 데이터 & 플랫폼 그랜드 서밋 2022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정한 서비스로서의 데이터 플랫폼을 향하여" 본 컨퍼런스에서는 아래 내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탈레스 조재웅 부장님의 디지털 주권 - 클라우드에서 데이터 관리 발표 디지털 주권 - 클라우드에서 데이터 관리 웨비나 다시보기 세션을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문의해주세요! Thales Cipher Trust 자료 다운로드 / Thales HSM 자료 다운..

해킹, 보안 2022.08.29

복잡할수록 단순하게! HPE GreenLake와 Nutanix Era를 통한 데이터베이스 인프라 관리 웨비나 발표자료

1월 13일 HPE와 뉴타닉스(Nutanix)에서 진행한 복잡할수록 단순하게! HPE GreenLake와 Nutanix Era를 통한 데이터베이스 인프라 관리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s://h.eventservice.kr/2022/hpe/00/web/0113_hpe_greenlake_thx.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금번 웨비나에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중심 HPE GreenLake와 원클릭 데이터베이스 관리솔루션 Nutanix Era의 데이터베이스의 운영 및 관리에 대한 효율적인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HPE | Nutanix 웨비나에 대해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하이..

해킹, 보안 2022.08.28

PuTTY v0.77 32/64비트

Simon Tatham(http://www.chiark.greenend.org.uk/~sgtatham/putty)이 제작한 PuTTY는 UNIX 또는 VMS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는 계정을 가지고 있거나, ISP에서 제공하는 웹 서버용 쉘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5월 27일 릴리즈되었습니다. 자료는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있습니다. SSH는 Telnet과 Rlogin과는 달리 최신 프로토콜로서, 강력한 암호 기능을 구현하여 각종 공격으로부터 방어를 할 수 있는 높은 보안을 지원하는 프로토콜입니다. Telnet은 서버 접속 시, 환경 변수와 같은 몇 가지 설정을 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접속 할 수 있는 반면, SSH와 Rlogin에서는 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Ansible Automates 2022 온라인 컨퍼런스

Ansible Automates 2022 온라인 컨퍼런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는 올바른 자동화 전략이 꼭 필요합니다! IT 자동화는 복잡해지는 현대 기술 환경을 관리하는 데 꼭 필요한 요소로 자리잡았습니다. 신속하고 정교한 프로비저닝이 필요해진 클라우드 서비스가 증가함에 따라, IT 팀이 향상된 속도 및 일관성과 강화된 보안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필수 전략이 바로 자동화입니다. 이미 일부 영역에서 자동화를 적용하여 활용하고 있을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조직에서는 엔터프라이즈 자동화의 이점을 전사적으로 확장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명확한 비전의 부재 또는 숙련된 인력의 부족 등으로 인해 진정한 자동화의 잠재력에 도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올바른 자동화 전략과 함께 궁극적으로..

한국 고객을 위한 Korea Data+AI Summit DAIS RECAP 2022 웨비나 다시보기

8월 24일 데이터브릭스(Databricks)에서 진행한 한국 고객을 위한 Korea Data+AI Summit DAIS RECAP 2022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한국 고객을 위한 Korea Data+AI Summit DAIS RECAP 2022 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웨비나 다시보기를 원하시면 하기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데이터브릭스 코리아팀 또는 koreamarketing@databricks.com 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데이터브릭스 코리아 드림 한국 고객을 위한 Korea Data+AI Summit DAIS RECAP 2022 웨비나 다시보기

해킹, 보안 2022.08.26

HR 자동화 Heatmap과 AARI를 통한 자동화 웨비나 발표자료

8월 23일 오토메이션애니웨어(Automation Anywhere)에서 진행한 오토메이션애니웨어 8월 봇 캐스트 - HR 자동화 Heatmap과 AARI를 통한 자동화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8월 "봇 캐스트 시리즈 - HR 자동화 Heat Map과 AARI를 통한 자동화" 웨비나에 관심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웨비나를 다시 볼 수 있는 링크와 발표자료를 공유드리니,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라도 연락주시기 바라며, 다음달에 더욱 알찬 내용으로 준비해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 발표자료 다운로드

해킹, 보안 2022.08.26

VMware Tanzu 웨비나 - 성공적인 데이터 분석 및 활용을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할 3가지 기술전략

[VMware Tanzu] 성공적인 데이터 분석 및 활용을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할 3가지 기술전략 #그린플럼 #데이터분석플랫폼 #빅데이터플랫폼 #데이터레이크시스템 현재 많은 금융 기업들이 급속한 비즈니스 환경 변화 시대에 고객의 행동을 이해하고 이를 비즈니스로 연결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분석 작업들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EDW 시스템, 빅데이터 시스템, 데이터 레이크 시스템, 분석 마트 등 다양한 데이터 분석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하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 기업이 필요로 하는 분석 성과를 달성하는데 어려움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이러한 결과의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업의 EDW 시스템은 높은 수준의 SLA를..

NHN Cloud 웨비나 - NHN Cloud로 알아보는 클라우드 보안

NHN Cloud로 알아보는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보안 전문가에게 듣는 모두에 의한 보안 웨비나 쉽게 이해하고 적용해 보는 클라우드 보안 IT 인프라에서의 보안 위협은 클라우드가 보편화되면서 매우 다양하면서도 지능적인 형태로 발전하였습니다. 디지털 전환과 함께 급증하는 보안위협에 대하여 효과적인 보호 전략이 필요하며, 전문적이고 조직적인 보안 관리가 필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좀 더 쉽게 보안의 개념과 CSP가 제공하는 보안 요소들을 설명하고, 고객의 가상환경 구축과 운용에 있어서 중점적으로 챙겨야 할 보안 요소들을 소개함으로써,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구현하고 운영하기 위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안정적인 비즈니스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NHN Cloud의 효과적이고 강..

해킹, 보안 2022.08.25

더 효율적인 병원·대학 운영을 위한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전환 핵심 사례 웨비나 다시보기

2021년 12월 14일에 티맥스(Tmax)진행한 더 효율적인 병원·대학 운영을 위한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전환 핵심 사례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더 효율적인 병원·대학 운영을 위한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전환 핵심 사례 "웨비나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 12월 14일에 진행된 "더 효율적인 병원·대학 운영을 위한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전환 핵심 사례" 웨비나를 통해 많은 분들과 고객 사례를 공유하며 효율적인 병원·대학 운영을 위한 핵심 솔루션을 알아보았습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뜻깊은 자리가 되셨길 바랍니다. 웨비나를 다시 시청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다시보기 영상을 공유드립니다. 더 효율적인 병원·대학 운영을 위한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전환 핵심 사례 웨비나 다시보기

IBM Instana+Turbonomic, 최적의 Application 성능관리 솔루션 세미나

IBM Instana+Turbonomic, 최적의 Application 성능관리 솔루션 최적의 Application 성능관리 솔루션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클라우드 기술이 IT 환경의 기반으로 자리잡으로면서 보다 원활한 클라우드 환경 관리에 대한 사용자 요구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하여 예기치 못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대응 및 극복, 전체 서비스 환경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차별화된 실시간 성능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IBM은 Instana와 Turbonomic의 시너지를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멀티 벤더 서비스 클라우드 환경 관리를 위한 최적의 해법을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욱 진화된 클라우드 환경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Tableau DataFest Seoul/Korea 2022

Tableau DataFest Seoul/Korea 2022 2022년 8월 25일 데이터 축제의 장, Tableau DataFest Seoul/Korea 2022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Tableau의 새로운 기능들을 배우고 경력을 발전시키며, Tableau DataFest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입니다. #DataFam과 연결하여 비즈니스 과제를 더 빠르게 해결하고, 최신 가이드, 팁 및 요령을 배우고 데이터 분석의 힘을 발휘하십시오. 데이터를 통해 미래를 엿볼수 있는 기회가 여기에 있습니다. 아직 널리 퍼지지 않았기에 여러분이 좀더 빠르게 앞서나갈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8월 25일, Tableau DataFest Seoul/Korea 2022에서 뵙겠습니다. Tableau Korea / 김성하..

해킹, 보안 2022.08.24

HPE X 티맥스소프트 웨비나 - 구독경제의 시대, HPE-티맥스소프트 PaaS서비스와 함께!

구독경제의 시대, HPE-티맥스소프트 PaaS서비스와 함께! 국내 미들웨어 시장 1위 시스템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티맥스소프트와 한국HPE는 ‘As a Service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HPE 그린레이크 프라이빗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티맥스소프트의 웹애플리케이션서버(WAS) 'JEUS(제우스)' 및 웹서버 'WebtoB(웹투비)' 어플라이언스 솔루션을 선보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환을 고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PaaS(Platform as a Service) 상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번 웨비나는 양사 업무 협약의 첫 시작으로, 티맥스소프트의 대표 미들웨어 솔루션과 HPE 그린레이크의 결합 및 그 시너지 효과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분들은 꼭 참여하세요! - ..

Global Security Symposium 2022

전자신문은 9월 6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전자신문 40주년 기념 보안 컨퍼런스, Global Security Symposium 2022를 개최합니다. (https://www.sek.co.kr/2022/GSS2022) GSS 2022(Global Security Symposium 2022) Success for DX=Security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성공조건, 보안! 팬데믹으로 비대면과 디지털 전환 등 ICT 산업이 활성화 되었으며, 동시에 보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특히 랜섬웨어 같은 사이버 공격은 기업은 물론 공공기관 등을 가리지 않고 무차별적으로 감행되어 각 국가들은 산업보안 및 국가기밀 탈취에 대응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조사 및 컨설팅 회사 ‘가트..

해킹, 보안 2022.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