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3/06/20 2

제1회 프루프포인트 사이버 보안 혁신 기술 포럼

프루프포인트(Proofpoint)는 6월 21일 코엑스 아셈볼룸 209호에서 제1회 프루프포인트 사이버 보안 혁신 기술 포럼을 개최합니다. 제1회 프루프포인트 사이버 보안 혁신 기술 포럼 디지털 시대의 보안 수준을 함께 향상하는 여정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프루트포인트는세계적인 사이버 보안 회사로써 고객들의 사람(임직원)을 보호하고, 데이터를 지켜내기 위해서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루프포인트는 전 세계 Fortune 100대, Fortune 1,000대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 중인 사이버 보안 솔루션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국내 기업들의 정보보안팀 리더 및 수석급의 고객들을 모시고 최신 보안 기술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자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함께 모여 보안 분..

해킹, 보안 2023.06.20

커니 X 세일즈포스 웨비나 - Automotive 산업의 변화를 위기가 아닌 기회로!

Automotive 산업의 변화를 위기가 아닌 '기회'로! 세일즈포스와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 혁신의 비전을 알아보세요. Automotive 산업은 전동화 전환의 가속화, 환경 및 오퍼레이션 체계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 등 산업 내에서의 변화와 함께 국제 정세 등 외부적 요인들로 인하여 소수 OEM 위주의 폐쇄형 생태계에서 고객 중심의 개방형 생태계로 빠르게 변모 중에 있습니다. 전동화 트렌드에 따른 글로벌 신흥 OEM의 등장과 점점 짧아지고 있는 신제품 개발 주기 등 고객관계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결국 비즈니스의 모든 것은 고객으로부터 시작됩니다. 20년이 넘도록 '고객'이라는 한우물만 파온 세일즈포스가 제시하는 고객 경험 혁신에 대한 비전과 함께 앞으로 다가올 변화를 새..

해킹, 보안 2023.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