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3/06/21 3

공공정보화 리더스 포럼 2023 6월

공공IT시장 내 최신 이슈와 정보를 한눈에! 공공정보화 리더스 포럼 2023 6월 초대의 글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현을 위한 혁신전략을 부제로 오는 6월 22일(목) 공공정보화 리더스 포럼을 개최합니다. 2021년부터 진행된 본 행사는 공공 디지털 정보화 사업에 필요한 핵심 기술과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공공정보화 담당자와 IT기업간 지속적인 소통의 기회를 제공해 왔습니다. 대한민국 ICT정책 리더인 중앙부처 및 산하기관, 유관기관 정보화 담당자와 산업계가 함께 ICT시장 내 최신 기술 이슈에 대해 공유하고, 개선과제를 탐색할 수 있는 본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이 참여하는 비대면 조찬 행사] - ICT 시장 내 최신 동향 및 신기술, 솔루션 정보 제공 정부 ..

해킹, 보안 2023.06.21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디지털 혁신을 위한 스마트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Pure Orange Shot 2023 Pure Storage Webinar Series #2 두번째 시리즈: 디지털 혁신을 위한 스마트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강력한 Tech 한 방! 복잡성이 전혀 없는 기업의 올플래시 데이터센터 구축을 위한 핵심 정보를 "Pure Orange Shot Webinar Series"에서 확인해 보세요! 퓨어스토리지에서 준비한 Pure Orange Shot Webinar 두번째 시리즈는 6월21일(수) 오후 2시에 “디지털 혁신을 위한 스마트 데이터 플랫폼“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이번 Orange Shot을 통해서는 아래 내용을 자세히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매년 끊임 없이 증가하는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관리의 복잡성, 비용 증가, 기업의 데이터 보안을 위협하는 ..

라드웨어 웨비나 - 공격 표면의 복잡성 증가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보호 아키텍처의 필요성

데이터넷TV 공격 표면의 복잡성 증가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보호 아키텍처의 필요성 더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면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과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접근 방식은 해커, 봇 및 맬웨어로부터 이를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현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제로 트러스트 전략에서 애플리케이션 보안이 혁신과 민첩성을 방해하지 않도록 보장해주는 새로운 아키텍처 ‘라드웨어 시큐어패스(Radware SecurePath™)’에 대해 소개합니다. 웨비나에서 다루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하이브리드 배포에서 일관된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유지하는 것과 관련된 ..

해킹, 보안 202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