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4/13 10

픽픽(PicPick) v6.1.0

한국 개발자(https://picpick.app/ko)가 제작한 픽픽(PicPick)은 쉽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기능 그래픽 툴 프로그램입니다. 4월 13일 릴리즈되었습니다. 다양한 캡처 기능과 눈금자, 각도기, 색상추출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블로거, 웹디자이너, 프로그래머, 그리고 일반 사용자를 위한 종합 그래픽 작업 도구 입니다. 윈도우에서는 기본적인 이미지 프로그램으로 그림판을 제공하고 있지만, 그림판은 이미지 편집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본적인 기능들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에 많은 불편 사항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림판이 제공하지 않는 기능들을 이용하기 위해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은 사용하지도 않는 너무 많은 기능을 지원하거나 복잡한 사..

VMware Tanzu 웨비나 -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의 효율적 통합 운영 솔루션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의 효율적 통합 운영 솔루션 VMware Tanzu for Kubernetes Operations VMware Tanzu는? 클라우드에서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빌드, 실행, 관리할 수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입니다. ✓ 현대적인 멀티 클라우드 컨테이너 인프라의 기반 ✓ 클라우드 전반에서 플랫폼 운영 간소화 ✓ 모든 앱과 데이터를 엔드 투 엔드로 보호 ✓ 데이터 기반 통찰력으로 운영 최적화 모든 클라우드 환경을 대상으로, 개발자 생산성을 높이고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보호하며 쿠버네티스 성능을 최적화하는 다양한 접근 방법 및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해 현대적인 컨테이너 인프라 구축을 위한 통합 솔루션에 대해 알아봅니다. • 일시: 2022년 4월 14일(목) 13:30~14:30 • 발표..

ServiceNow Summit Korea 2022

ServiceNow Summit Korea 2022 It’s time to make the world work better ServiceNow Summit Korea 2022 디지털 행사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는 4월 13일 수요일에 개최되는 ServiceNow Summit Korea 2022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생생한 고객 사례와 함께 서비스나우가 제시하는 디지털 혁신 및 보다 나은 업무 환경 구축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되면서 이전과는 전혀 다른 형태로 기업들의 비즈니스 전략 방향과 업무 환경이 변화하였고, 비즈니스 연속성과 속도는 기업 경쟁력 우선순위가 되었습니..

해킹, 보안 2022.04.13

JBoss EAP on Azure Workshop 웨비나 발표자료

2021년 12월 9일 락플레이스(rockPLACE)에서 진행한 JBoss EAP on Azure Workshop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s://stibee.com/api/v1.0/emails/share/LU4xCJOBXYVGHe8p5GWXRyXSpJj2yA)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락플레이스입니다. 참석하신 12/08(수) JBoss EAP on Azure Workshop의 발표자료 & 다시보기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금번 워크숍이 귀하께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워크숍 당일 혹시 참석을 못하셨다면, 하단의 링크로 영상을 시청하신 후 설문에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락플레이스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 발표자료 바로가기 / Han..

해킹, 보안 2022.04.13

오라클 웨비나 - 오라클 클라우드와 함께한 고객의 생생 스토리 클라우드쇼

오라클 클라우드와 함께한 고객의 생생 스토리 클라우드쇼 세계 최초, 오라클 클라우드에서 라이브커머스 버전의 웨비나로 따뜻한 봄에 새롭게 찾아갑니다! 아래와 같은 주제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은? 본.방.사.수! - 데이터센터 또는 IT 인프라의 유지보수 및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 - 단일 클라우드 벤더 서비스로 종속성이 우려되거나 운영상의 어려움이 있는 고객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앱 구축/운영이 서툴거나, 여러 솔루션 결합사용으로 어려움이 있는 고객 - AI/ML 기반 분석으로 데이터 드리븐 인사이트를 구현한 방안과 사례가 궁금한 고객 • 일시: 2022년 4월 13일(수) 14:00~17:00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데이터센터 REMOVE쇼] 성능UP, 비용DOWN..

Arm 웨비나 -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을 혁신하는 Arm의 솔루션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을 혁신하는 Arm의 솔루션 본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차량의 미래는 소프트웨어 정의(Software-Defined)로 향할 것입니다. 자동차 산업에서는 클라우드 상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차량에 대한 배포를 관리하는 효율적이고 강력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는 기능 안전과 실시간 제어가 필수적입니다. Arm은 이러한 과제를 SOAFEE 이니셔티브를 통해 해결하고 있습니다. OEM, 자동차 공급망 전반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광범위한 지원을 받고 있는 SOAFEE 이니셔티브를 이번 웨비나에서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2년 4월 13일(수) 15:00~15:40 • 발표자: 정성훈 상무 / Arm 코리아 필드 애플리케이션 팀 • 주최: ..

해킹, 보안 2022.04.13

스마트한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Database 관리 툴 Toad 교육 웨비나 발표자료

2021년 8월 27일 퀘스트소프트웨어에서 진행한 스마트한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Database 관리 툴 Toad 교육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www.itevents.co.kr/company/quest/2108_Quest_Toad_Webinar/thanks.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참석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바쁘신 와중에도 '스마트한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Database 관리 툴 토드(Toad) 교육' 온라인 세미나에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영상과 발표자료를 보내드리오니, 발표 때 놓치신 부분은 다시 확인해 보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해 주십시오. ..

해킹, 보안 2022.04.13

VMware 웨비나 - NSX Data Center로 구현하는 멀티 클라우드 네트워킹과 보안

데이터넷TV NSX Data Center로 구현하는 멀티 클라우드 네트워킹과 보안 VMware NSX Data Center는 지난 10년간 기업의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운영 방식에 커다란 혁신을 전달해 왔습니다. VMware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NSX Data Center를 통해 여러분의 vSphere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의 네트워킹과 인프 라 보안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표내용 NSX 활용 사례 및 제로 트러스트 인프라 보안 전략 (15분) – 김욱조 상무 ✓ NSX 멀티 클라우드 네트워킹 적용사례 – On-Prem, VMC on AWS, AVS, HCX ✓ 제로 트러스트 인프라 보안 구현 전략 NSX-T 네트워킹 주요 기능 소개 (15분) – 허재홍 이사 ✓ NS..

옥타아이덴티티 웨비나 -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Okta의 차세대 보안 방안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Okta의 차세대 보안 방안 Okta로 구현하는 Hybrid 환경의 차세대 보안 Cloud의 서비스 환경의 보다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고 또한 기존의 On-Premise 환경상에도 서비스 환경이 운영되고 있는 고객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Hybrid 환경을 모두 단일화된 IAM(Identity Access Management)으로 일원화된 보안 정책을 적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에 이번 웨비나에서는 Okta의 확장된 관리 영역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세션을 갖고자합니다. 바쁘시겠지만 꼭 참석하시어 Okta를 통해 Hybrid 환경에서 어떻게 기업의 보안 환경을 일관된 정책으로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22년 4월 13일(..

해킹, 보안 2022.04.13

GIT Solutions Day 2022

GIT Solutions Day 2022 Online Seminar 굿모닝아이텍은 4월 13일 온라인 생중계로 GIT Solutions Day 2022를 개최합니다. (https://www.gitsolutionsday.co.kr) GIT 솔루션즈 데이는 기업의 디지털혁신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는 굿모닝아이텍㈜의 무료 기술 컨퍼런스입니다. 인류가 경험했던 1~3차 산업혁명이 자원의 투입을 이용한 생산량의 혁신에 맞춰진 것이었다면 지금 우리가 막 들어서고 있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서는 상상력을 통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라는 아웃풋을 낼 수 있는 것이라고 얘기 되어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4차 산업혁명의 과정 한 가운데에서 AI(인공지능), ..

해킹, 보안 2022.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