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X 세계지식포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 "지속가능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전략을 활용하는 것은 조직 전체의 '고객 집착'을 이끈다." "고객은 그들이 지불한 금액보다 브랜드 여정간의 고객 경험을 더 오래 기억한다." - 티파니 보바(Tiffany Bova), 세일즈포스 에반젤리스트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고객 중심’ 혁신 전략은 무엇일까요? 세일즈포스는 매일경제 세계지식포럼과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본 웨비나는 월스트리트 선정 베스트셀러 ‘GrowthIQ’의 저자인 세일즈포스 에반젤리스트 티파니 보바를 연사로 초청하여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따라 고객경험 향상을 위해 고민이 많은 많은 국내 고객 분들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