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4/23 2

세일즈포스 X 세계지식포럼 -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

세일즈포스 X 세계지식포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 "지속가능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전략을 활용하는 것은 조직 전체의 '고객 집착'을 이끈다." "고객은 그들이 지불한 금액보다 브랜드 여정간의 고객 경험을 더 오래 기억한다." - 티파니 보바(Tiffany Bova), 세일즈포스 에반젤리스트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고객 중심’ 혁신 전략은 무엇일까요? 세일즈포스는 매일경제 세계지식포럼과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고객 경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본 웨비나는 월스트리트 선정 베스트셀러 ‘GrowthIQ’의 저자인 세일즈포스 에반젤리스트 티파니 보바를 연사로 초청하여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따라 고객경험 향상을 위해 고민이 많은 많은 국내 고객 분들께..

해킹, 보안 2022.04.23

Fortinet Secure OT Summit 2022 Korea 발표자료

4월 6일 진행된 Fortinet Secure OT Summit 2022 Korea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s://www.fortinet-ot-summit2022.com/edm/FTNT_SecureOT_edm_thanks_600.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2022년 4월 6일(목) 진행된 Fortinet Secure OT Summit 2022 Korea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포티넷은 최적의 OT보안 강화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모든 세션은 온디맨드 재시청이 가능합니다. Fortinet Secure OT Summit 2022 Korea에서 만나보신 모든 강연은 본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