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4/20 3

프로세스 마이닝 워크샵

삼성, LG, SKT, 신한은행의 프로세스 마이닝 활용 디지털 혁신 최신 사례 프로세스 마이닝 창시자 윌 반 알스트(Wil van der Aalst) 교수 초청 프로세스 마이닝 워크샵 컴퓨터 과학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이시며, 프로세스 마이닝 창시자이신 독일 RWTH Aachen University의 윌 반 데르 알스트(Wil van der Aalst) 교수님을 한국에 초청해 '프로세스 마이닝 워크샵'을 개최합니다. 프로세스 마이닝은 20년의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데이터 기반 프로세스 분석의 핵심 방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IT 기업인 IBM과 Microsoft는 최근 프로세스 마이팅 기업을 인수해 프로세스 마이닝을 비즈니스 솔루션의 핵심 기능으로 탑재하였고, 세계 유수의 기..

해킹, 보안 2022.04.20

모델 기반(Model-based)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검증을 위한 Ansys SCADE 소개 웨비나

모델 기반(Model-based)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검증을 위한 Ansys SCADE 소개 웨비나 Ansys는 SCADE 솔루션을 통해 엄격한 안전성과 신뢰성이 요구되는 임베디드소프트웨어의 개발 효율을 대폭 개선합니다. 모델 기반의 시스템엔지니어링 설계 환경,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 모델에게 안정한 C 코드를 자동 생성하는 코드 생성기나 모델 기반의 테스트 환경, 각종 요구사항 관리 툴과의 연결 및 추적성을 지원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항공/산업기계/철도/자동차/원자력 분야의 높은 신뢰성이 요구되는 Safety-Critical 시스템이나 소프트웨어용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안전하면서도 단기간 내에 수행할 수 있는 SCADE 솔루션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 일시: 2022년 4월 20일(..

해킹, 보안 2022.04.20

맨텍 웨비나 - 멀티 K8S 관리의 신 아코디언 MKM 소개

멀티 K8S 관리의 신 아코디언 MKM 소개 맨텍 이진현입니다. 내일 4월 20일 수요일 쿠버네티스와 PaaS 관련한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그간 쿠버네티스 관련 Vmware, Nutanix, Cisco, HP, Redhat, AWS, Google, MS, Naver 등 여러 클라우드 업계 리더들이 K8S관련 솔루션들을 자사의 기존 레거시에 탑재하거나 In house로 개발한 K8S기반 PaaS 환경이 우후죽순처럼 구축되면서 이에 대한 통합 관리 이슈들이 불거지게 되었습니다. 이에 저희가 최근 아코디언 MKM을 출시하면서 이기종 K8S 플랫폼에 대한 통합 클러스터 관리 방안에 대해서 소개하고 데모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청취 부탁 드립니다. • 일시: 2022년 4월 20일(수) 14:00~15:0..

해킹, 보안 2022.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