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4/19 7

오라클 클라우드와 함께한 고객의 생생 스토리 클라우드쇼 웨비나 다시보기

4월 13일 진행된 오라클 클라우드와 함께한 고객의 생생 스토리 클라우드쇼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https://www.oracle-pdm.com/eDM/20220228_Oracle_cloudshow/html/thanks.html) 감사의 글 오라클 클라우드쇼에 관심 가져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오라클 클라우드에 대한 궁금증이 풀리셨기를 바랍니다. 웨비나에서 궁금하셨던 질문 혹은 미처 답변 받지 못한 질문이 있으시면 하기 문의하기를 통해 질문 사항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1. 데이터센터 REMOVE쇼 성능 UP, 비용 DOWN! 중요한 워크로드의 퍼블릭 클라우드 전환 가치와 활용사례 다시보기 2. 멀티클라우드쇼 단일벤더 NO! 멀티 클라우드 환경 구축 시 체크포인트와 ..

제18회 플랜트 조선 컨퍼런스 2022 다시보기

2월 17일 진행된 제18회 플랜트 조선 컨퍼런스 2022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플랜트 조선 컨퍼런스 사무국입니다. 한국플랜트정보기술협회에서 주최하고 캐드앤그래픽스에서 주관한 '플랜트 조선 컨퍼런스 2022' 컨퍼런스에 등록 및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플랜트 조선 컨퍼런스 2022] 발표영상 보기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발표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발표영상 중에서 자료 공개에 동의한 영상만 보실 수 있습니다. 제18회 플랜트 조선 컨퍼런스 2022 다시보기 [플랜트 조선 컨퍼런스 2022] 질문댓글 바로가기 [플랜트 조선 컨퍼런스 2022]에서 질문해 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온 내용들을 정리해서 소개합니다. 댓글 답변 바로가기

해킹, 보안 2022.04.19

NES 2022 차세대 기업 보안 버추얼 컨퍼런스

[NES 2022] 차세대 기업 보안 버추얼 컨퍼런스 '위협 차단을 위한 디지털 방역’ - 제로 트러스트, 데이터, 클라우드, 통합보안 전략 - 2020년 시작된 코로나19의 여파가 2022년에도 지속되고 있습니다. 재택·원격근무와 같은 비대면 환경이 새로운 표준(New Normal)으로 자리잡았고, 정부 주도의 ‘클라우드 대전환’도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산업시설에서의 디지털 가속화와 데이터 활용을 전제로 하는 마이데이터와 메타버스 등 새로운 트렌드도 떠올랐습니다. 이와 같이 급변한 기업의 근무 및 정보기술(IT) 환경에서 클라우드 환경 및 데이터를 지키기 위해 새로운 보안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약점에 대한 공격면(Attack Surface)이 급격히 증가하고 운영기술(OT)과 IT의 경계가 모호..

해킹, 보안 2022.04.19

디지털 혁신의 필수, 클라우드 컨택센터 웨비나 다시보기

2021년 7월 1일 제네시스(Genesys)에서 진행한 디지털 혁신의 필수, 클라우드 컨택센터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라우드는 컨택센터의 혁신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끄는 핵심 원동력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서비스 환경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클라우드 컨택센터의 도입 및 기존 콜센터의 클라우드 전환이 필수적입니다. Genesys는 본 웨비나에서 클라우드 컨택센터로 전환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혁신 플랫폼인 클라우드 컨택센터 Genesys Cloud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웨비나 영상을 다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Genesys와의 상담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해킹, 보안 2022.04.19

픽픽(PicPick) v6.1.1

한국 개발자(https://picpick.app/ko)가 제작한 픽픽(PicPick)은 쉽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기능 그래픽 툴 프로그램입니다. 4월 15일 릴리즈되었습니다. 다양한 캡처 기능과 눈금자, 각도기, 색상추출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블로거, 웹디자이너, 프로그래머, 그리고 일반 사용자를 위한 종합 그래픽 작업 도구 입니다. 윈도우에서는 기본적인 이미지 프로그램으로 그림판을 제공하고 있지만, 그림판은 이미지 편집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본적인 기능들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에 많은 불편 사항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림판이 제공하지 않는 기능들을 이용하기 위해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은 사용하지도 않는 너무 많은 기능을 지원하거나 복잡한 사..

무료 원격 관리 TeamViewer v15.28.9

TeamViewer GmbH(http://www.teamviewer.com)에서 제작한 TeamViewer는 복잡한 설정을 몰라도 쉽고 빠르게 원격 관리가 가능한 무료 원격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시 생성되는 ID와 비밀번호로 연결해서 원격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다국어를 지원하여 편리합니다. 4월 6일 릴리즈되었습니다. TeamViewer는 종합적인 원격 액세스, 원격 제어 및 원격 지원 솔루션으로 Windows, macOS, Android 및 iOS 등 거의 모든 데스크톱 및 모바일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원격으로 접속해,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당사의 글로벌 원격 액세스..

Notepad++ v8.3.3 32/64비트

Notepad++ team(https://notepad-plus-plus.org)에서 제작한 Notepad++는 프로그래머를 위한 소스 코드 편집기, 분석기로 활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래밍 소스 파일 작성, 편집, 분석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3월 15일 릴리즈되었습니다. 자료는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있습니다. 여러가지 문서 편집을 여러 문서 열어 두고 문서 비교 편집, 문구 강조를 위한 컬러 설정, 문법상의 유효한 구간 +, - 표시 및 활성화 기능등 프로그래밍 환경을 위한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특징 - Syntax Highlighting and Syntax Folding - User Defined Syntax Highlighting and Folding: screens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