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4/28 3

폴라리스 오피스 웨비나 - 성장하는 조직의 프로젝트 관리 노하우

성장하는 조직의 프로젝트 관리 노하우 - Jira 클라우드 활용법 이분들은 꼭 참여하세요! - 최근 Jira 를 도입하여 운영 및 내재화에 도움이 필요한 조직 - 프로젝트 관리 목적으로 Jira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조직 - 기존 On-Site 환경에서 클라우드 이전에 대해 고려하는 조직 - 인프라 운영/관리에 대한 부담으로 SaaS 모델의 협업 솔루션이 필요한 조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업무 방식’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으며 산업의 요구사항 역시 꾸준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개선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나은 ‘업무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효과적인 업무 관리 툴에 대한 필요성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는 단순 메신저 형 협업 툴이나 원페이지 협업 툴이 아닌, 프로젝트 계획부터 완료까..

해킹, 보안 2022.04.28

Quaxar Launching Day

S2W(에스투더블유)는 4월 28일 삼성동 코엑스 STUDIO159 & 온라인 생중계로 Quaxar Launching Day를 개최합니다. (http://www.itevents.co.kr/company/S2W/220428_Quaxar_Launching_Day) Quaxar Launching Day S2W의 CTI솔루션 Quaxar(퀘이사) 런칭 데이 4월 28일(목) 'Quaxar Launching Day'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Quaxar는 CTI (Cyber Threat Intelligence) 업무를 하기 위한 최적 환경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다양하게 수집된 정보에서 핵심적인 부분들만 정제하여 사용자에게 맞춤형 인텔리전스를 제공하고, Quaxar만이 가지는 액티브한 정보들로 아직 외부에 알려지..

해킹, 보안 2022.04.28

다우데이타 웨비나 - 모던 클라우드를 위한 가상 머신 & 컨테이너 관리 플랫폼VMware vSphere

[다우데이타 웨비나] 모던 클라우드를 위한 가상 머신 & 컨테이너 관리 플랫폼 VMware vSphere "현대 데이터센터에 반드시 필요한 컴퓨팅 인프라를 통합 운영 관리하는 가상화 플랫폼 VMware vSphere" 금번 웨비나에서는 vSphere를 왜 사용해야 하는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리며, 이에 더해 vSphere로부터 확장하여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 알아봅니다. vSphere의 개념/최신 기술부터, 가상 머신과 컨테이너를 통합관리하여 클라우드에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 일시: 2022년 4월 28일(목) 13:30~14:30 • 발표자: 서일원 부장 / 다우데이타 • 사회자: 안철준 촌장(CEO) / (주)채널온티비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3..

해킹, 보안 2022.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