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4/27 3

트렌드마이크로 Perspectives 2022

Trend Micro Perspectives 글로벌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클라우드 보안의 새로운 관점 보안 & 클라우드 리더를 위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온라인 컨퍼런스인 Perspectives에 참여하여 하나의 힘(Pwoer One)으로 더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 2022년 4월 27일(수) 15:00~17:30 본 행사를 통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면서 사이버 위험을 관리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업계 전문가들의 심층적인 통찰력, 실제 사례 및 조언을 공유합니다. * 모든 세션은 실시간 통역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전체 아젠다 보기 트렌드마이크로 Perspectives 2022 등록하기

해킹, 보안 2022.04.27

오픈베이스 X VMware 웨비나 -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위한 디바이스 관리 전략

[오픈베이스 x VMware]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위한 디바이스 관리 전략 펜데믹으로 인해 빠르게 변화되는 업무 환경에 확실한 대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직원 업무 환경의 변화를 최소화하고 업무의 연속성을 유지시켜 비즈니스 성공을 이끌 수 있는 새로운 업무 방법의 디바이스 관리 전략이 필요합니다. 직원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업무를 할 수 있고, 관리자는 직원의 다양한 상황에 따른 디바이스 관리 방법을 통해 쉽고 일관된 보안을 유지시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픈베이스와 VMware가 함께 준비한 차별화된 웨비나를 보신다면, 새롭고 변화된 업무와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으로 대응하는 전략을 통해 기업의 시대 적응력과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 일시: 2022년 4월 27..

F5코리아 웨비나 -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로 복잡해지는 앱보안, 네트워킹, 앱 딜리버리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로 복잡해지는 앱보안, 네트워킹, 앱 딜리버리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IT운영, 네크워크 운영, 보안, DevOps, 클라우드 운영 프리미엄 웨비나 핵심 POINT 1.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이슈 점검 2. Software-Defined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어프로치: Distributed Cloud 3. 웹앱 및 API 보안 이슈 및 대안 4. 멀티 클라우드 네트워킹 이슈 및 대안 5. 애자일한 모던 앱 딜리버리 이슈 및 대안 복잡한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이슈들을 Software-Defined 방식으로 해결할 수 없을까? 레거시, 엣지, 프라이빗 클라우드, 멀티 퍼블릭 클라우드, 여기에 쿠버네티스 클러스터 관리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는 ..

해킹, 보안 2022.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