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4/14 6

Zendesk 레벨업 세미나

Zendesk 레벨업 세미나 젠데스크 세미나 소개 Zendesk는 쿠팡, LG, Netflix, Zoom, Slack, GS리테일, 두나무, 안랩, 왓챠, 크래프톤, 뱅크샐러드, 우버, 에어비앤비 등 전세계 약 17만여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옴니채널 고객 서비스 솔루션으로써, 고객 지원, 영업, 참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Zendesk 레벨업 세미나는 Zendesk 기초 실습 세미나의 기참가자 및 Zendesk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귀하의 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는 고급 기능 및 유용한 팁, Zendesk를 활용하고 있는 다양한 고객 사례 및 파트너 솔루션 등을 알려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아젠다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해킹, 보안 2022.04.14

제19회 공공솔루션마켓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와 전자신문은 4월 14일 코엑스 그랜드볼룸 전관에서 제19회 공공솔루션마켓을 개최합니다. (http://www.sek.co.kr/2022/psm19) 제19회 공공솔루션마켓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현을 위한 공공 ICT 추진전략”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현을 위한 공공 ICT 추진전략 윤석열 당선인의 핵심 ICT 공약은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축입니다. 디지털 전환과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활용에 초점을 맞춘 국정운영 시스템을 마련, 대국민 서비스를 하나로 연결하는 행정 효율화를 단행하겠다는 구상입니다. 이처럼 차기 정부의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현에 인공지능과 빅데이터의 활용이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공공정보화 시장에도 큰 변화의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에 오는..

해킹, 보안 2022.04.14

트렐릭스 론치 온라인 행사

Trellix 트렐릭스 론치 온라인 행사에 초대합니다! 파이어아이와 맥아피 엔터프라이즈가 Trellix로 인사드립니다.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하나로 힘을 합쳐 지속적인 혁신을 이루어 내는 보안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2021년 10월 파이어아이와 맥아피 보안 시장에서의 새로운 역사를 쓰기 위해 양 조직을 결합하여 하나의 조직으로 통합되었습니다. 2022년 1월 19일 통합 조직은 Trellix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출범하여 보안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Fortune 글로벌 500대 기업의 78%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4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Trellix는 5천 명의 보안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0억 개 이상의 센서에서 수집된 AI/ML..

SAP DSC 온라인 세미나 - 공급망 수요 예측 파헤치기

SAP는 4월 14일 온라인 생중계로 공급망 수요 예측 파헤치기를 개최합니다. (https://s.eventservice.kr/2022/00/web/0414_DSC_ddaily.html) SAP DSC 온라인 세미나 공급망 수요 예측 파헤치기 최근 2년간 공급망 붕괴가 지속되면서 공급망의 패러다임이 효율성 중심에서 회복탄력성 중심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파편화되고 다양해지며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와 국제적인 이슈에 따라 급변하는 정세앞에 공급망에 대한 예측고도화는 많은 기업들의 필수불가결한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 공급망 예측은 단순히 사함의 경험과 노하우에 바탕을 둔 수작업에 의존하기 보다는 인공지능, 머신러닝 기반으로 스마트한 의사결정과 급작스러운 상황에 대한 선제적이고 신속한 대응을 필요로 합니다..

해킹, 보안 2022.04.14

인젠트 웨비나 - 성능은 물론 비용까지 챙기는 현명한 오픈소스 DBMS의 선택

[INZENT eXperDB DAY] 성능은 물론 비용까지 챙기는 현명한 오픈소스 DBMS의 선택 IT Player, it's INZENT ✓ 이번 웨비나에서만 들을 수 있는 주요 DBMS 비교분석! 오픈소스 DBMS의 성장이 가속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오픈소스 DBMS의 선택기준이 필요합니다. ✓ 이번 웨비나를 꼭 들어야하는 이유 3가지! - 오픈소스 DBMS 선택을 망설이는 이유와 해법을 찾아보고 - 오픈소스 DBMS의 전환 효과를 실제 사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시장에서 요구하고 있는 오픈소스 DBMS 운영.관리 플랫폼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기업이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인젠트가 함께 합니다. • 일시: 2022년 4월 14일(목) 13:30~..

해킹, 보안 2022.04.14

Digital-X Summit 2022

Digital-X Summit 2022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디지털 기술을 더하다 KT Enterprise는 AI, Big Data, Cloud 등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대한민국 변화의 중심에서 타 산업의 혁신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위기에서도 고객의 비즈니스에 가치를 더하는 디지털 전환 모델을 제공하고, 기업의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이끌어낸 KT B2B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Digital-X Summit 2022를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에 가치를 더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22년 4월 14일(목) 13:30~16:15 • 발표자: 구현모 CEO/ KT, 신수정 부문장 / Enterprise부문, 최준기 본부장 / AI/Gib Data사업본부, 박정준 본부..

해킹, 보안 2022.04.14